[시선뉴스] 웨딩컨설팅 전문 업체 웨딩유가 6월 2일부터 6월 4일까지 청담웨딩전시관에서 ‘웨딩&혼수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방문신청만 해도 푸짐한 사은품이 제공되는데 다이어리 및 여권지갑, 미니 모노포드 셀카봉, 엘르 아가일비즈, 스튜디오더수트 넥타이, 이켈 블로윙 핸드크림, 영화관람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이 모든 것이 웨딩페어 방문신청 고객 대상으로 100% 증정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스튜디오 촬영과 신혼여행부터 한복, 예물, 가전, 가구 등 다양한 혼수 품목에 이르기까지 풍성한 웨딩 정보를 전할 예정이다. 업체의 다양한 상품을 한 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고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또한 혼수업체 보증보험에 가입·운영하고 있어 웨딩박람회에서 발생하는 불미스러운 일들을 미연에 예방하고 더욱 안전한 결혼 준비를 돕는다.

웨딩유 관계자는 “‘고객의 결혼을 내 결혼처럼’이라는 모토를 기반으로 모든 예식준비에 정성을 다하고 있다”며 “고객 취향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웨딩종합컨설팅 서비스로 예비 신랑신부의 효율적인 선택을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0년 설립한 웨딩 인프라그룹 웨딩유는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들을 위해, 최신 트렌드를 수집하고 연구하는 웨딩 전문가 그룹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