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세무사 전문 교육기관 ‘아이파경영아카데미’가 온라인(인강) 사이트 e-aifa(이-아이파)를 통해 2018년 세무사 1차 시험을 위한 온라인 합격 책임 보장반을 개설했다.

책임보장반은 이-아이파 사이트의 인터넷강의, 모바일강의를 총 500일 동안 수강할 수 있다. 재무회계, 원가관리회계, 새법개론 등 주요3과목 기본교육은 물론, 세무사 1차 시험에 필요한 5가지 과목의 이론종합교육, 전과목 객관식 교육까지 있는 구성이다.

게다가 수강료 63% 할인, 회계원리 무료제공, E-AIFA 이벤트 선착순 BIG 10 추가제공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IG 10 혜택이란 세무사 1차 합격 시 수강장학금 20만원(합격수기 작성 시), 아이파토익 전 과정 20% 추가할인, PRE 상법과 행정소송법 PRE 재정학 온라인 강의 지원, 세무사합격가이드 및 모의고사 증정, 계절별 사은품 증정 등을 말한다.

또한 세무사 1차 시험 합격 시 2차 종합 과정(온, 오프라인)을 무상으로 수강할 수 있다. 혜택은 이벤트 기간 중에만 가능하다.

수강생들은 아이파경영아카데미 강남캠퍼스(교대)에 위치한 자습실, 스터디룸, 휴게시설등 교육시설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모바일 강의 수강도 추가금 없이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아이파 경영아카데미 교육개발팀 신동근과장은 “이번 세무사 합격 책임보장반 온라인 패키지는 세무사 1차 시험을 충분한 기간 동안 효율적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학원 현장 수업에 참여가 부득이 어려운 분들이 온라인(인강)강의를 통하여 학원 현장의 강의를 동일하게 수강 하고 있다고 느낄 수 있도록, 최신 촬영 기법 및 편집 시스템으로 높은 퀄리티의 강의를 제작하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파 경영아카데미는 변화하는 회계, 세무, 경영 트렌드를 반영해 자격증 분야에서 오랜 시간 노하우를 쌓아 온 강남권역 최대규모의 교육 기관이다. 대표적인 교육사업으로는 ‘세무사 학원’, ‘경영지도사 학원.’ ‘전산·재경 자격증 교육센터’, ‘기업실무 교육센터’, 온라인 교육과정을 자체 운영하는 ‘이아이파’를 두고 있다.

특히, 이-아이파(e-aifa)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강의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온라인 무료강좌를 주기적으로 제공하며 과정별로 전문 교수진이 제공하는 시험정보와 수험뉴스, 기출문제, 합격수기 등 수험정보 시스템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전 과정이 추가 부담금 없이PC와 모바일 동시 수강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