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핫트랙스가 가든파이브점 오픈과 함께 '꿈을 가꾸는 지혜의 정원'이라는 타이틀로 다양한 지식강좌와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5월 26일 오픈을 앞두고 있는 핫트랙스 가든파이브점은 문정동 현대시티몰 4층에 위치해 있다.

핫트랙스는 가든파이브점의 오픈을 기념해 27일까지 다양한 문화단체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풍선 나눠주기를 비롯해 컬러링 도안 완성, 고객 참여 인증샷 행사, 어린이 페이스페인팅, 어린이 캐리커쳐 글기 등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오픈 이벤트를 준비했다.

더불어 삶을 풍요롭게 만들어 줄 지식 강좌도 함께 운영한다. 5월 27일에는 아이와 엄마가 함께 만드는 펠트 소품 만들기 원데이 클래스가 열려 자녀와 의미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5월 26일에는 <더 스타트업 카르텔>의 저자 김영록, 5월 28일에는 <어른이 되어 더 큰 혼란이 시작되었다>의 저자 이다혜, <옷장 속 인문학>의 김홍기, 6월 3일에는 <14세까지 공부하는 뇌를 만들어라>의 저자 김미현과 함께하는 북 세미나가 열린다.

5월 24일 프리오픈부터 교보문고 및 핫트랙스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SNS 활용해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과 바로드림 첫 구매 고객에게 연필, 디퓨저 등을 증정한다. 

오픈을 기념한 할인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현대시티몰과 교보문고, 핫트랙스의 구매 고객이 당일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면 카페자우 아메리카노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교보문고 가든파이브점 관계자는 “교보문고가 준비한 오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앞으로 교보문고 가든파이브점의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