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부부의 첫 시작을 기념하는 특별한 여행이자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는 신혼여행에 공을 들이는 예비부부들을 쉽게 볼 수 있다. 많은 예비부부들이 신혼여행지 선정에 심혈을 기울이는 이유다.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할 만한 여행을 꿈꾸고 있는 이들을 위해 웨딩과 관련해 전문적인 컨설팅과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웨딩앤의 웨딩박람회 열린다.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에서는 신혼여행과 관련한 다양한 특가 상품은 물론 허니문 특전이 포함된 패키지가 마련되어 있어 보다 쉽게 신혼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다. 

오는 5월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3호선 학여울역 SETEC에서 개최하는 ‘제45회 2017 S/S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는 200여개 각 분야별 1등 웨딩 업체 부스가 참여하며, 인기 허니문 리조트가 다수 참여하는 신혼여행 박람회인 만큼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웨딩앤은 2014년부터 2017년까지 4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받았으며 이번 박람회에서는 허니문 인기지역인 코사무이, 발리, 모리셔스, 몰디브, 푸켓, 유럽 등의 특별한 패키지 상품과 혜택이 준비돼 있다.

뿐만 아니라 신혼여행 상품 계약 시 화물용 캐리어, 이태리 지아레티 라치오 전기 그릴, 독일 기펠 엘리시아 키친툴 6종, 독일 기펠 스타크 원터치 중형믹서기, 레꼴뜨 솔로 오븐, 레꼴뜨 팟듀오 에스프리 중 1가지를 계약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웨딩앤 관계자는 “박람회에 참석한 관람객 전원을 대상으로 게릴라 추첨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며 “박람회 초대권 사전 신청 시 무료 참관이 가능하므로 많은 예비부부들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