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LG대구웨딩박람회가 5월 27일- 28일 토, 일요일 간 EXCO 맞은편에 위치한 한국패션센터에서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KBS비즈니스가 주최하고, 대구웨딩협회가 주관하는 만큼 대형 박람회로 열릴 뿐만 아니라 검증되고 안전한 웨딩, 혼수 제휴업체들이 참여하기 때문에 프로모션과 혜택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대구웨딩홀의 골드타임을 잡아보는 예식장 특전은 아트라움, 에어포트, AW호텔 등 지역 인기 결혼식장을 상담받고 골드타임 확보와 함께 대관료, 식대, 무료 시식의 혜택이 제공되며, 폐백 음식의 특별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스드메를 원하는 웨딩 상품으로만 결정해보는 합리적인 스드메 패키지가 준비되어 70만 원에서 129만 원까지 신랑신부의 결혼 예산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블랑쉬, S 스튜디오, 라망, 그가 사랑한 순간 등 웨딩스튜디오 9곳이 한정 참가하여 다양한 스튜디오의 컨셉과 테마를 전문가와 함께 상담받고 결정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한복 최대 30% 및 예물 최대 30% 할인을 받아볼 수 있는 혼수 할인 혜택도 박람회장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대구결혼박람회에 방문해주신 신랑신부에겐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백화점 상품권, CGV 영화관람권, 제주도 항공 숙박권을 증정하며, 계약 시에는 웨딩 다이어리, 마사지 쿠폰, 만삭 촬영권, 최신 선풍기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양일간 선착순 100쌍에게 한정으로 백화점 상품권을 드리는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된다.

웨딩플래너와 1:1 맞춤 전문 웨딩 플래닝도 가능한 대구웨딩박람회 일정의 자세한 정보 및 사전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