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건의료기의 미건돌흙침대, 안마의자 출시기념 홈쇼핑 채널 방송 진행
미건의료기의 미건돌흙침대, 안마의자 출시기념 홈쇼핑 채널 방송 진행
  • 보도본부 | 송효정 기자
  • 승인 2017.05.16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뉴스]㈜미건의료기의 건강침대 전문 브랜드 ‘미건돌흙침대’는 안마의자 출시를 기념해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는 신규모델인 로체(MH-1300), 비너스(MH-1100, MH-1200) 2종류의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며 이 제품들은 실용적이고 소비자 부담이 적다는 특징이 있다.

로체는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8개의 안마볼이 탑재돼 목, 어깨, 등, 허리까지 안마가 가능하며 강력한 에어마사지와 간편하게 각도조절까지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등 온열테라피 기능과 발바닥 지압 안마 기능이 있어 전신에 시원한 마사지를 선사할 수 있다.

비너스는 자동체형측정, 슬라이딩 기능, 무중력 기능 등이 내장돼 있고 넓이 조절이 가능한 4개의 안마볼이 부드럽고 섬세한 마사지를 받도록 설계됐다. 또한 자동 슬라이딩 기능으로 벽면과 10cm 정도의 여유만 있어도 자유로운 설치가 가능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미건의료기 안마의자 홈쇼핑 방송은 롯데홈쇼핑 One TV에서 5월 20일 토요일 저녁 7시 20분에 방영되며 구매 시 최장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무상A/S가 2년까지 가능하다.

미건의료기 관계자는 “가정용의료기기 전문업체로써 30여년간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고 그동안 축척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돌,흙침대 시장까지 성공을 거둘 수 있었다”며 “이제는 높은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의 미건 안마의자 출시로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이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미건의료기는 14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생산기업으로 뽑혔으며 명품브랜드대상,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되는 등 대내외적으로 소비자신뢰와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미건 안마의자는 미건돌흙침대 전국 전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대표적으로 서울노원점, 안양점, 구미점, 목포점, 제주점 등에서 직접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