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생활용품 브랜드 ‘클레보스’가 안전한 치약 ‘닥터클레보스’치약을 15일(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클레보스는 제품에 대한 안전성은 물론 환경보전에도 힘쓰고 있는 브랜드로, 높은 수준의 원료 안전성과 제품 품질 유지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신제품 역시 자연유래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가습기 성분제(CMIT/MIT)는 물론 12가지 유해성분 및 합성 성분을 배제하여 소비자들이 추구하는 요소인 ‘편의성’과 ‘프리미엄’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색상을 가공하지 않고, 기존 치약의 계면활성제, 감미제, 보존제, 추출물을 사용하는 대신 닥터 클레보스만의 유기농 인증을 받은 추출물을 사용해 그 효과를 안정적으로 대체했다. 

또한 사카린, 인공색소, 에탄올 등을 첨가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그 기능을 인정받아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의약외품’으로 분류할 수 있는 임상실험에 통과했다. 

한편 닥터클레보스는 ▲치아변색, 충치, 치온, 치주염 등 치과 질환 예방을 원하는 경우 ▲입냄새가 심한 경우 ▲치아 미백제의 과다한 사용으로 잇몸이 약해진 경우 ▲양치후 남는 텁텁함이 거북한 경우 ▲안전한 성분의 치약이 필요한 임산부 ▲일반 치약에 함유된 과산화수소성분으로 인해 이시림을 느끼는 경우 ▲흡연으로 인한 구취, 치아변색이 신경쓰이는 경우에 도움이 된다.

클레보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저불소 치약으로, 일반적인 저불소 치약의 경우 불소 함유량이 500ppm인것에 반해 닥터클레보스 저불소 치약의 경우 132ppm만 사용되었다” 면서 “치아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꼭 필요한 만크의 불소만을 담아 제품을 제조했으며, 독특한 디자인을 채택해 클레보스 브랜드만의 컨셉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닥터클레보스는 중세시대의 빈티지하고 클래식한 용기로 치약 제품으로는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안전한 아기물티슈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는 클레보스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생활용품 카테고리에서 더욱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