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프리미엄 나이트타임 치약 ‘덴티스테’가 한국 런칭 10주년을 기념해  ‘덴티스테마일드 나이트타임 치약(Dentiste Mild Nighttime Toothpaste)’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덴티스테가 전세계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국 전용 제품이다.

덴티스테는 자연에서 추출한 8가지 허브 성분, 스위스 비타민 C, 자일리톨을 비롯한 18가지 우수한 성분이 함유된 세계 최초 밤샘 치약 ‘나이트타임’을 비롯해 네츄럴오랄린스, 후레쉬브레스 스프레이, 칫솔 등을 갖춘 프리미엄 오랄케어 브랜드로써, 몽드셀렉션 2014-2016 3년 연속 금상을 수상했으며, 독일에서 열린 세계 최대 치과 기자재 전시회 'IDS(International Dental Show) 2017'에 참가하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린 바 있다.

‘덴티스테마일드 나이트타임’ 치약은 몰약, 라타니아근, 아니스유를 비롯한 11종의 허브와 천연색소등 21종의 우수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천연 코코넛 거품으로 부드럽고 자극이 적으며 강한 상쾌함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수면 중 발생하는 입 냄새 원인을 감소시켜 자고 일어난 아침에도 상쾌한 기분을 경험할 수 있으며, 치석 및 치태제거, 충치 예방, 치아를 하얗게 유지 시켜 준다. 국제공인기관의 임상실험을 통한 피험자의 설문 응답에 따르면 100% 구취제거효과를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제품 만족도는 95%의 결과를 보였다(2017.3 엘리드실험연구소). 또한 전 제품에 SLS, 파라벤, 트리클로산, 불소, 사카린, 벤젠, 에탄올,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인공향, 인공색소, 미세플라스틱 등이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덴티스테 ‘마일드 나이트타임’은 튜브 60g, 100g, 160g으로 구성 되어있으며 펌프형도 곧 출시 될 예정이다.

덴티스테 관계자는 “지난 10년간 보내주신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11종의 허브로 더 상쾌한 허브 치약 ‘덴티스테마일드 나이트타임’에 많은 관심과 애용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덴트스테 마일드 나이트타임 치약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