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생방송 인터넷강의 전문 기업 ㈜나인스쿨은 참여만 해도 모든 학생들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성적향상수기공모전’을 이달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성적향상수기공모전’은 우수 학생들의 생생한 학습법을 공유하면서 학생들에게 좋은 동기부여를 주고자 매년 개최하고 있다. 공모전을 통해 성적이 오른 학생들의 노하우 등 유용한 정보를 공개해왔다.

공모전은 나인스쿨과 더불어 공부해 이번 2017년 1학기 중간고사 성적이 향상된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성적 향상 비결을 담은 공부법, 학습력을 높이는 생활 습관 노하우 등을 300자 이상으로 응모자 인증샷과 함께 나인스쿨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응모작 중 우수 수기를 선정해 최우수상 1명에게 10만 원 문화상품권, 우수상 2명에게 5만 원 문화상품권을 그리고 장려상 3명에게 3만 원 문화상품권을 수여한다. 더불어 참가자 전원에게 7천 원 모바일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선작은 이달 25일 나인스쿨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나인스쿨 관계자는 “매년 진행해오는 성적향상수기공모전은 학생들 사이에서 효율적인 공부방법이 공유되고 있다”며 “성적이 크게 오른 학생들의 다양한 학습 노하우가 공개되고 있어 모두에게 윈-윈하는 선순환 구조를 이루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나인스쿨은 학생들의 수기를 보고 종합적으로 평가 후 보강할 강의를 파악해 업그레이드를 하며, 사이트 이용 시 불편한 사항이 있으면 의견을 수렴해 좋은 환경에서 수업할 수 있도록 학습환경 조성해 노력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