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천연 화장품 브랜드 반코르(vancor)가 닥터 라인 신제품 ‘페미닌 클렌저’를 출시했다.

‘페미닌 클렌저’는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타입의 여성청결제다. 펌핑 시 풍성한 거품이 나와 사용법도 간단하다. 팜커넬, 코코글루코사이드 등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부드럽게 세정하는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하여 예민하고 민감할 수 있는 여성의 시크릿 존을 클렌징한다. 클렌징 후 건조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피부보습 성분인 캐모마일추출물과 알로에베라잎포리사카라이드를 함유했다.

이 밖에 피부를 보호하는 어성초추출물, 피부건강에 도움을 주는 홍삼추출물 등 식물 성분을 이용하였고 제품 안정화도 이뤘다. 자연유래 성분과 여성 청결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구성하였기 때문에 특정 성분에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임산부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닥터 반코르 페미닌 클렌저는 클렌저 200ml 용량 본품과 30ml 휴대용 용기와 세트구성으로 판매 되며, 남녀노소 누구나 매일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이라는 점을 감안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또한 천연원료를 사용한 제품이지만 가격은 1만원 대로 저렴한 편이라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반코르 브랜드 관계자는 “페미닌 클렌저는 마일드한 성분 구성으로 자극적이지 않게 클렌징을 도와주는 제품”이라며 “예민한 부위를 깨끗하게 관리하고 청결을 유지하기 위해 매일 사용하기를 추천하는 여성청결제”라고 전했다.

한편 반코르는 오는 25일 오후 4시까지 신제품 쉐어버터 멀티 밤, 페미닌 클렌저, 헤어테라피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재고수량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서두를 필요가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