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이정선 pro] 예부터 꿈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카네이션’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친구에게 붉은 카네이션을 받는 꿈
친구에게 붉은 카네이션을 받는 꿈은 실제로 친구나 사랑하는 애인에게 사랑 의 선물을 받으며 횡재, 재물, 행운 등이 있을 수 있다. 

2. 정원에 카네이션꽃이 곱게 피어 있는 꿈
정원에 카네이션꽃이 곱게 피어 있는 꿈은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기쁜 소식을 듣게 된다. 잔치, 혼사, 행운 등의 다복함이 있음을 암시한다.

3. 예쁜 카네이션을 치마안에 감추는 꿈
예쁜 카네이션을 치마안에 감추는 꿈은 태몽으로, 예쁜 딸을 낳게 되는 꿈이다. 

4. 돌무덤 위에 카네이션꽃이 활짝 피어 있는 꿈
돌무덤 위에 카네이션꽃이 활짝 피어 있는 꿈은 착실히 땀흘린 노력의 대가 로 목돈을 장만하게 됨을 알린다. 성실, 근면 등으로 꿈과 희망을 낚는다.

5. 마당에 카네이션꽃이 산뜻하게 피어 있는 꿈
마당에 카네이션꽃이 산뜻하게 피어 있는 꿈은 어떤 일에 후원자나 귀인이 나타나 도움을 준다. 작품, 경사가 생긴다.

6. 궁궐 안에 카네이션꽃이 활짝 피어 있는 꿈
궁궐 안에 카네이션꽃이 활짝 피어 있는 꿈은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부 귀영화를 누리게 된다. 명예, 승진, 당선, 합격, 입학 학위, 자격취득, 취직, 혼담, 결혼, 부동산 매매, 취득, 소원성취를 할 수 있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카네이션’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면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