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이정선 pro] 예부터 꿈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나비’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파란 나비가 하늘 위로 날아가는 꿈
파란 나비가 하늘 위로 날아가는 꿈은 기분이 상쾌해지고 하는 일들이 술술 잘 풀리게 된다. 승진, 당선, 합격 등의 길조이다.

2. 나비가 알을 낳는 것을 보는 꿈
나비가 알을 낳는 것을 보는 꿈은 많은 이야기와 이론을 정립하게 되어 새로운 이야기를 쓰게 되고, 사업가는 본래의 이익과는 다르게 이차적으로 사업 성과를 얻게 되어 재물이 모이게 됨을 알리는 꿈이다. 

3. 나비가 꽃봉오리에 앉아 있는 꿈
나비가 꽃봉오리에 앉아 있는 꿈은 선남선녀가 만나 문화의 광장이나 호젓한 곳에서 사랑의 꽃망울을 터뜨린다.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혼사가 들어올 수 있으며 사랑, 만남, 명화감상 등으로 아름다운 꿈을 꾼다.

4. 하얀 나비가 하얀꽃에 앉아 날개짓을 하는 꿈
하얀 나비가 하얀꽃에 앉아 날개짓을 하는 꿈은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게 된다. 문예작품을 창작하게 되는 꿈이다. 

5. 옷고름에 호랑나비가 앉아 있는 꿈
옷고름에 호랑나비가 앉아 있는 꿈은 뜻밖에 혼사문제로 우연히 천상배필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 

6. 나비가 죽거나 다치는 꿈
나비가 죽거나 다치는 꿈은 아내에게 흉액이 발생되어 낭패를 겪게 되고, 외도하던 남자는 부인 외의 여자와 이별 또는 시끄러운 말썽이 빚어지게 될 수 있다. 

7. 나비와 벌이 서로 어울려 오락가락 노니는 꿈
나비와 벌이 서로 어울려 오락가락 노니는 꿈은 구하는 목적이나 실행 사항의 성취가 어렵고 말썽이나 손실 등 곤란을 겪게 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나비’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면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