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김지영 / 디자인 이연선 pro]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7년 4월 21일부터 4월 23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장르- 액션, 범죄, 스릴러 / 미국, 일본, 프랑스, 캐나다 / 136분
출연- 빈 디젤, 드웨인 존슨, 샤를리즈 테론
줄거리– 마침내 평화로운 일상으로 돌아온 리더 ‘도미닉’과 멤버들. 그러던 어느 날, 멤버들은 도미닉이 첨단 테러 조직의 리더 ‘사이퍼’와 함께 사상 최악의 테러를 계획하고 있음을 알게 된다. 리더의 배신으로 위기에 놓인 멤버들은 한때 팀을 모두 전멸시키려 했던 ‘데카드 쇼’까지 영입해 최악의 적이 되어버린 도미닉과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앞두게 되는데…

▪ 아빠는 딸
장르- 코미디, 드라마 / 한국 / 115분
출연- 윤제문, 정소민
줄거리– 딸이 꿈꾸던 첫 데이트가 현실이 되던 찰나, 아빠가 절실한 승진의 기회를 잡나 싶던 그때 두 사람의 몸이 바뀌는 청천벽력 같은 일이 벌어진다! 서로의 몸으로 살아야 하는 아빠와 딸. 첫사랑 사수 vs 직장 사수를 위해 상상을 초월한 노력을 하지만 상황은 오히려 꼬여만 가고, 사생활은 물론 마음까지 엿보게 되면서 서로 몰랐던 점을 점점 알아가게 되는데...

▪ 미녀와 야수
장르- 판타지, 뮤지컬, 멜로·로맨스 / 미국 / 129분
출연- 엠마 왓슨, 댄 스티븐스, 루크 에반스
줄거리– 똑똑하고 아름다운 ‘벨’은 아버지와 살고 있는 작은 마을에서 벗어나 운명적인 사랑과 모험을 꿈꾼다. 어느 날 행방불명된 아버지를 찾아 폐허가 된 성에 도착한 벨은 저주에 걸린 ‘야수’를 만나 아버지 대신 성에 갇히고, 야수 뿐 아니라 성 안의 모든 이들이 신비로운 장미의 마지막 꽃잎이 떨어지기 전에 저주를 풀지 못하면 영원히 인간으로 돌아올 수 없는 운명임을 알게 된다. 성에서 도망치려던 벨은 위험한 상황에서 자신을 보호해 준 야수의 진심을 알게 되면서 차츰 마음을 열어가기 시작하는데…

▪ 파워레인져스: 더 비기닝
장르- 액션, 모험, 판타지, SF / 미국, 캐나다 / 124분
출연- 데이커 몽고메리, 나오미 스콧, RJ 사일러, 베키 지, 루디 린
줄거리– 정체불명의 우주선을 발견한 뒤, 알 수 없는 강력한 힘을 얻게 된 제이슨, 킴벌리, 빌리, 트리니, 잭. 그들은 세상을 파멸시키려는 절대 악 ‘리타’를 막기 위해 파워레인져스로 새롭게 깨어난다. 특별한 능력과 함께 완전체가 된 파워레인져스는 세상을 구하기 위한 사상 최대의 전투를 시작하는데...

▪ 프리즌
장르-범죄, 액션 / 한국 / 125분
출연- 한석규, 김래원
줄거리– 밤이 되면 죄수들이 밖으로 나가 대한민국 완전범죄를 만들어내는 교도소. 그 교도소의 권력 실세이자 왕으로 군림하는 익호(한석규). 그 곳에 검거율 100%로 유명한 전직 경찰 유건(김래원)이 뺑소니, 증거인멸, 경찰 매수의 죄목으로 입소하게 되고, 특유의 깡다구와 다혈질 성격으로 익호의 눈에 띄게 된다. 익호는 유건을 새로운 범죄에 앞세우며 점차 야욕을 내보이는데…

▪ 오두막
장르- 드라마, 판타지 / 미국 / 132분
출연- 샘 워싱턴, 옥타비아 스펜서, 라다 미첼
줄거리– 가족 여행 중 사랑하는 막내딸을 잃고 깊은 슬픔에 잠긴 채 살아가는 남자 맥에게 어느 날 의문의 편지 한 통이 도착한다. 정체불명의 ‘파파’로부터 온 편지는 딸을 잃은 바로 그 오두막으로 그를 초대하고 주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맥은 혼자 오두막으로 향한다. 오두막에 도착한 맥은 신비로운 세 사람과 만난 후, 마법과도 같은 믿을 수 없는 경험을 하게 되는데…

▪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엘레나와 비밀의 아발로 왕국
장르- 애니메이션, 모험, 가족, 판타지, 뮤지컬 / 미국 / 63분
출연- 아리엘 윈터, 아미 카레로, 제인 폰다
줄거리– 마법 목걸이에 갇힌 엘레나 공주를 구하기 위해 아발로 왕국으로 떠난 소피아 공주. 하지만 아발로 왕국은 사악한 마법사 슈리키에 의해 웃음도 음악도 사라진 지 오래. 과연, 소피아 공주는 슈리키에 맞서 아발로 왕국과 엘레나 공주를 구할 수 있을까?

▪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장르- 액션, 모험, SF / 미국 / 122분
출연- 크리스 프랫, 조 샐다나, 빈 디젤, 데이브 바티스타, 브래들리 쿠퍼
줄거리– 자칭 전설의 무법자 스타로드, 그러나 현실은 우주를 떠도는 그저그런 좀도둑에 불과한 피터 퀼. 뜻하지 않게 갤럭시의 절대악 타노스와 로난의 타겟이 된 그는 감옥에서 만난 암살자 가모라, 거구의 파이터 드랙스, 현상금 사냥꾼 로켓과 그루트 콤비와 불편한 동맹을 맺고 일명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결성한다. 범상치 않은 화려한 과거를 지닌 이들이 과연 120억 명의 운명을 구할 유일한 희망이 될 수 있을까?

▪ 파운더
장르- 드라마 / 미국 / 115분
출연- 마이클 키튼, 닉 오퍼맨, 존 캐럴 린치
줄거리– 1954년 미국. 52세의 한 물 간 세일즈맨 레이는 밀크셰이크 믹서기를 팔며 전국을 돌아다니던 중 캘리포니아에서 ‘맥도날드’라는 식당을 발견한다. 주문한 지 30초 만에 햄버거가 나오는 시스템과 엄청난 인파, ‘황금아치’에 매료된 ‘레이’는 며칠 뒤 ‘맥도날드’ 형제를 찾아가 그들의 이름을 건 프랜차이즈를 제안한다. 계약을 체결하지만 공격적인 사업가 ‘레이’와 원칙주의자 ‘맥도날드’ 형제는 사사건건 갈등을 빚는다.

▪ 히든 피겨스
장르- 드라마 / 미국 / 127분
출연- 타라지 P.헨슨, 옥타비아 스펜서, 자넬 모네
줄거리– 천부적인 수학 능력의 흑인 여성 캐서린 존슨. NASA 흑인 여성들의 리더이자 프로그래머 도로시 본. 흑인 여성 최초의 NASA 엔지니어를 꿈꾸는 메리 잭슨. 미국과 러시아의 치열한 우주 개발 경쟁이 벌어지고 있던 시절, 천부적인 두뇌와 재능을 가진 그녀들이 NASA 최초의 우주궤도 비행 프로젝트에 선발된다. 하지만, 흑인이라는 차별을 받는다. 한편, 우주궤도 비행 프로젝트는 난항을 겪게 되고, 해결방법은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새로운 수학 공식을 찾아내는 것뿐인데….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