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중소기업청과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자금 및 인력의 부재로 인해 시판되는 제품의 소비자관리, 전국적 A/S 등의 사후관리 체계를 갖추지 못한 중소기업을 위하여 중소기업 A/S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

A/S 인프라 및 각종 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대기업 못지않은 수준 높은 제품 사후관리 서비스를 통해 중소기업의 신뢰를 향상시키고 시장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공동 A/S 콜센터를 통해 일반 소비자들이 흔히 질문하는 사용법부터 고장, 교환 문의를 처리하며, 전국 124개 A/S 대형지점망을 구축하여 고장제품 수리지원도 받을 수 있다.  

국내 공장에서 생활제품군, 주방가전군을 비롯한 총 14개 제품군 내에서 제품을 생산하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하며, 중소기업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연중 수시 접수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방법은 마케팅지원종합시스템 아임스타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검색포탈사이트 검색창에서 아임스타즈라 입력하면 홈페이지로 연결될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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