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고소한 풍미의 까르보나라 소스와 치킨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디디치킨 까르보나라 치킨이 2017년 새롭게 리뉴얼 출시된다.

세가지맛 디디치킨은 2013년 3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까르보나라 치킨의 핵심인 소스를 요즘 트렌드에 맞게 업그레이드했다면서, 새로운 까르보나라소스는 좀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은 배가한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디디치킨은 그동안 까르보나라 치킨의 주요 소비층이 전국 대학가 매장 및 젊은 여성층이라는 점을 감안해, 이번 리뉴얼 역시 여성층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소스뿐 아니라 치킨을 즐기는 방법에도 변화를 줬다. 디디치킨 메뉴 개발 담당자는 "리뉴얼된 까르보나라 소스는 One-Pack으로 포장형태를 변경하여 소스양을 넉넉하게 준비했다. 우유도 기존 제품보다 많이 첨가하여 먹는 방법부터 기존 까르보나라소스에서 완전 탈바꿈했다"고 설명했다.

새롭게 탄생한 까르보나라 치킨은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치킨은 데워먹지 않고 차갑게 먹어도 맛있으며, 스파게티면과 같이 즐겨도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디디치킨은 이번 까르보나라 치킨 리뉴얼을 기념해 공식페이스북을 통해 5월 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