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의약외품 제조 전문기업 한국메디케어(주)가 세계적 수준의 설비를 갖춘 공장을 준공하고,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한국메디케어(주)는 렌즈용액, 렌즈식염수, 다목적세정제 등을 제조 및 생산하는 기업이다. 메디렌즈 멀티, 메디렌즈 드롭, 메디렌즈 워시, 메디렌즈 RGP 등 다양한 콘택트렌즈용 솔루션을 내놓은 바 있다.

금번 준공한 공장은 멸균반응기를 도입해 위생과 품질관리를 강화한 게 특징이다. 콘택트렌즈 용액은 무엇보다 위생이 중요하며, 이는 품질로도 직결되기 때문이다. 고온수를 이용해 전체 라인을 멸균함으로써 오염 걱정을 최소화했다.

고온 살균을 거쳐 생산설비를 멸균하는 콘택트렌즈용 세정제 제조 업체는 몇 되지 않는다. 따라서 한국메디케어(주)는 세계적인 브랜드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품질을 갖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한국메디케어(주) 제품은 국내 유수의 안경 체인점 및 렌즈 체인점 본사에 공급되고 있다. 해외 수출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한편 한국메디케어(주)는 최근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한국메디케어(주)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제품 정보, 품질관리 체계와 사업범위까지 알아볼 수 있다. 더불어 고객만족센터를 신설함으로써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토록 했다.

한국메디케어(주)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해 알아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