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일공일룹(대표 이오형)이 4월 27일부터 3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 44회 MBC 건축박람회에 참가한다.

일공일룹은 건축주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체계적인 공사 관리로 품질 최우선을 실현하는 전원주택 시공전문 기업이다.

박람회 기간 동안 일공일룹 부스에서는 건축시공에 관한 오랜 경험과 풍부한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들이 직접 1:1 맞춤 상담을 진행한다. 입지선정부터 설계, 건축시공, 관련 인허가까지 내 집 짓기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일공일룹 이오형 대표는 “전원주택의 로망을 실현하길 원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집 짓기에 관한 실속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박람회에 참여하게 됐다”며 “건축과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이번 박람회를 적극 활용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박람회 전문기업 동아전람이 주관하는 ‘제44회 MBC건축박람회’는 동아 조명박람회, 공공시설 및 조경박람회, 디지털프린팅·사인엑스포와 동시에 개최돼, 올해 건축 시장업계 동향과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다.

400여 업체가 참가해 3500여 아이템이 전시되며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일공일룹 부스는 제 1전시장 3홀 출입구 뒤쪽에 위치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