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진하게 짜낸 ‘진짜두유’가 코베베이비페어(이하 코베)에서 영유아 부모와 직접 만나 소통한다. 진짜두유는 국산 콩으로 만든 진짜두유의 건강함을 소개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진짜두유는 ‘진하게 짜낸 두유’의 줄임말로 완주로컬푸드협동조합 소이푸드사업단이 생산하는 두유 브랜드다. 자연교잡육종법으로 개발한 특허받은 콩인 ‘진양’과 ‘개척1호’를 껍질째 사용해 영양을 극대화시켰으며 비린내가 적은 것이 특징이다. 저온살균으로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했고, 소화 억제 단백질을 제거해 소화도 잘 되는 장점이 있다.

박람회 부스에서 진짜두유의 4가지 맛(진양콩두유, 검정콩두유, 꿀두유, 생강두유)을 직접 시음할 수 있는 시음회를 진행한다. 자녀의 건강을 생각하고, 성인들의 다이어트를 고려하는 등 취향과 목적에 맞는 맛을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자에게 소정의 선물을 제공하며 7팩 골라 담기 등의 할인 판매도 실시한다. 이 밖에도 박람회 부스에서 구입한 진짜두유를 간편하게 택배를 통해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진짜두유 관계자는 “이달 초 열렸던 세텍(SETEC)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서 참관객들로부터 열띤 호응을 얻었다”며 “이번 코베에서도 진짜두유의 건강함을 소개하고, 영유아 부모들과 소통하는 등 흥미로운 시간을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코베베이비페어는 오는 20~23일 나흘간 킨텍스(KINTEX) 전시장에서 열린다. 영유아 관련 브랜드 450개 업체가 참가하는 가운데 1000개 부스가 마련된다. 각 부스마다 임신, 출산, 육아와 관련된 다양한 신상품을 소개하고, ‘인큐베이션마켓’, ‘트렌디쇼’, ‘영유아식품&리빙쇼’ 등의 다채로운 특별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