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코리아서버호스팅은 최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코드게이트(CODEGATE)2017’ IDC파트너로서 대회의 서버 및 네트워크 구축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지난 11일에서 13일까지 3일간 진행됐으며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 (사)코드게이트보안포럼, 매경미디어그룹이 공동 주관한 국제해킹방어대회다. 매년 세계 각국의 정보보안 전문가와 글로벌 기업이 참여해 지식 공유 및 기술 교류의 문화를 만드는 정보보안 네트워크의 장이다.

미래창조과학부가 주관한 코드게이트2017에 행사의전 VIP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왼쪽부터 코리아서버호스팅 관계자와 행사의전 VIP들이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은 오랜 IDC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7년 연속 코드게이트 IDC파트너로 대회의 서버 및 네트워크 구축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12일과 13일 양일간 행사장에서 자사 제품인 KS클라우드, 통합보안서비스와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기술을 선보였다.

아울러 12일에는 코드게이트 VIP가 방문해 클라우드 산업에 대한 심도 있는 질문과 대화를 나눴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코리아서버호스팅 관계자는 “4차산업혁명이 도래하며 클라우드 서버에 대해 정부 및 각기 전문가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데이터 의존도가 증가하고 기술이 고도화됨에 따라 보안관리의 어려움을 겪는 이용자들에게 클라우드 기반의 보안서비스가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서버호스팅은 5년 연속 랭키닷컴 IDC 부문 1위를 지키고 있으며 3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2017년 정보보호 준비도 평가 인증, 2016년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 클라우드 부문 대상을 받은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