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교보핫트랙스가 모두투어와 손잡고 여행상품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핫트랙스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모두투어 여행상품권과 여행필수템 패키지를 선물하는 것.

5월 황금연휴를 맞아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상황을 반영하듯 교보문고의 4월 여행도서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3.4%나 증가했다. 이에 교보핫트랙스는 고객들의 여행 계획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모두투어와 함께 여행상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핫트랙스가 실시하는 여행테마 투표에 참여하고 1만 원 이상의 상품을 구매하면 된다. 현재 핫트랙스는 SNS 및 공식 홈페이지와 영업점에서 ▲당신이 떠나고 싶은 여행테마는? ▲교보문고에서 추천하는 여행지에 들고 가면 좋은 책은? 등의 여행테마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추첨을 통해 33명의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모두투어 여행상품권(1등 50만원, 2등 30만원, 3등 20만원/각 1명씩)을 증정하고, 4등(3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여행 필수템 패키지를 선물할 예정이다. 해당 패키지는 리히트랩 클리어 파우치, 라이브워크 여행용 워시 파우치, 인디고 데코 트래블 월드맵, 트레블이지 양치 세트로 구성된다. 모든 당첨자에게는 여행준비물 check list(체크 리스트)도 함께 제공한다.

핫트랙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5월은 황금연휴로 인해 여름 휴가철 이상으로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며 “핫트랙스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모두투어 여행상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여행상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내달 15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단 해당 이벤트는 디트랙스, 칠곡센터점, 안양점, 광교점, 세종점, 합정점은 제외된다. 이와 더불어 핫트랙스는 모바일 앱 다운로드 시 영업점 10%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