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유학, 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주)유학피플이 일본여행과 문화체험은 물론 일도 병행하기를 원하는 학생들을 위해 '2017 일본 워킹홀리데이 비자 대행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워킹홀리데이 3분기 마감 전까지 3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비자 신청 대행을 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단순한 비자 신청 뿐만 아니라 일본 워킹홀리데이 신청 서비스는 물론 워킹홀리데이 비자로 체험할 수 있는 일본의 호텔, 료칸, 리조트와 같은 서비스업과 관련된 인턴쉽 과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알선한다.

이에 일본 워킹홀리데이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수월하게 인턴쉽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는 플랜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목표와 상황에 맞는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워킹홀리데이에 필요한 서류 또한 일본 유학을 경험한 전문 컨설턴트와 일본인 컨설턴트의 전문적인 가이드를 통해 기간에 맞춰 준비할 수 있다.

특히, 일본 인턴쉽은 단순 잡무가 아닌 일본 전국의 유명한 호텔, 료칸, 리조트 등 현장에서 일본어를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다. 비즈니스 일본어와 일본 특유의 접객문화도 함께 배울 수 있어 관련 분야에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유학피플 관계자는 "일본은 우리나라와 지리적으로도 가깝고, 문화교류 또한 활발하게 할 수 있는 국가 중 한 곳이다"면서 "비자 대행 서비스와 함께 인턴쉽 프로그램을 신청하게 되면 일반 인턴쉽 프로그램보다 훨씬 안정적으로 일할 수 있고, 시급 또한 높은 편으로 일본에서의 생활비를 해결하면서 동시에 일본어 공부도 가능해 보람찬 일본 워킹홀리데이를 보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유학피플의 일본 인턴쉽 프로그램의 경우 현지 면접이 아닌 우리나라에서 전문 컨설턴트와 일본어 모의 면접을 진행한 후 현지 면접관과 온라인 면접을 진행해 우리나라에서 합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사전 교육을 통해 보다 철저하게 준비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2017 일본 워킹홀리데이 비자 대행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신청은 유학피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