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지수PD] 삼성전자가 지난 26일 출시한 스마트폰 갤럭시S4가 미국·유럽 외신으로부터 극찬을 받고 있다.

28일 영국 IT 전문지 T3는 갤럭시S4에 별점 5점 만점 중 만점을 부여했고, T3는 쿼드코어 프로세서와 배터리 성능을 높이 평가했다.

T3는 "갤럭시S4가 지금까지 출시된 안드로이드폰 중 최고의 폰"이라며 "애플이 지금의 지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매우 특별한 기기를 출시해야 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하지만, T3는 "기능이 과다하게 많고 일부 사용자에게는 기기 크기가 너무 크게 느껴질 수 있다"며 약점을 지적하기도 했다.

또 다른 영국 IT 전문지 스터프도 별점 5개 만점을 부여했다. 스터프는 "갤럭시S4는 단순히 휴대폰이 아니다"면서 "미래 기술이 엿보이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스터프는 갤럭시S4를 HTC 원에 이어 최고의 스마트폰 2위에 선정했다.

 
시넷은 삼성전자의 새 스마트폰 갤럭시S4에 대한 상세 리뷰를 다루면서 '에디터스 초이스'로 선정하고 평점 9점을 부여했다.

올해 스마트폰 부분에서 에디터스 초이스를 받은 제품은 HTC 원이 유일하며 지난해에는 애플 아이폰5가 에디터스 초이스 마크를 받았다. 하지만, 원은 8.8점, 아이폰5는 8.7점을 받아 갤럭시S4에 뒤졌다.

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