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여성브랜드 ‘임블리’가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 새롭게 매장을 열었다. 지난달 오픈한 역대급 규모의 동부산몰에 이은 일곱번째 매장이다.

오는 4월 15일 토요일에 오픈하는 임블리 김포공항점에는 임블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61만 팔로워를 이끄는 여성들의 워너비스타 임지현 상무가 직접 방문해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아울러 선착순 선물 증정행사와 럭키박스 이벤트,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임블리를 전개중인 부건에프엔씨㈜(대표 박준성) 관계자는 “임블리 김포공항점에서는 의류를 비롯해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 등 임블리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김포공항은 해외고객들에게도 접근성이 좋아 쉽게 방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오픈을 기념하여 풍성한 고객 사은행사를 마련했으니 꼭 방문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임블리 오프라인 매장은 오픈 행사 때마다 독특한 기록을 세워 눈길을 끈 바 있다. 입점 매장 최초로 오픈 전에 고객이 줄 서서 대기하는 진풍경을 연출하기도 했으며 글로벌 브랜드를 제치고 매출 1위를 달성하거나 건물 외부까지 400여 미터의 줄이 늘어서는 등 매번 눈에 띄는 성과로 기록을 경신한 바 있다.

임블리 김포공항점은 오는 4월 15일부터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MF층(B1)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