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캐나다 밴쿠버 여름캠프 전문업체 미래에듀케이션에서는 세계적 명문대학교인 UBC(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 캠퍼스에서 열리는 2017 미래영어캠프 ‘ILSC-UBC Summer’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2017년 UBC 캠프를 주최하는 캐나다 ILSC Education Group은 UBC 대학교와 계약을 체결, 현지 캐나다 아이들이 참여하게 되는 UBC 스포츠캠프와 오후 액티비티를 함께 진행하게 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ILSC-UBC 여름캠프의 공식에이전트인 미래에듀케이션 주세환 대표는 캠프 참가자들이 영어가 모국어인 캐나다 현지 아이들과 함께 어울릴수 있는 좋은 기회가 제공되어 영어학습에도 많은 도움이 될것이며30여개의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중 내가 하고 싶은 활동을 선택해서 할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것이라고 예상했다,

또한 UBC 대학교 캠퍼스에서 개최되는 여름캠프들이 다수가 있지만 그중 캠프를 주최하는 업체가 어떤곳인지 반드시 확인을 해야 한다고 학부모들에게 조언을 했다. ILSC는 캐나다(밴쿠버,토론토,몬트리올)와 미국(뉴욕,샌프란시스코),인도(뉴델리),호주(시드니,브리즈번,멜버른)등에 캠퍼스를 두고 있는 최대규모의 어학교육 그룹이라고 한다.

이번 2017년 7월 2일 시작되는 이번 영어캠프 모집을 맞아 공식에이전트 미래에듀케이션에서는 입학수속과 함께 엄마가 아이와 동반하는 가족참가자들을 위해 현지숙소및 생활서비스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영어캠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