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하이퀄리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파인드카푸어’가 2017년 S/S시즌 새로운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2016년 3월 론칭한 신생브랜드 파인드카푸어는 유니크한 컬러감과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인 하이퀄리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패션과 파인아트(순수예술)의 만남'이라는 컨셉트로 패션, 파인아트, 리빙을 모두 아우르는 유니크한 감성을 표현한다. 브랜드 네임은 인도 출신의 세계적인 아티스트(현대미술가) 아니쉬 카푸어를 지칭해 ‘카푸어를 찾아라’라는 의미를 담았다.

파인드 카푸어의 모든 제품은 15년 이상 숙련된 장인들의 손에서 탄생하는 것이 특징. 까다로운 공정 과정을 거친 제품은 웰메이드 제품으로 완성된다.

올 S/S시즌 새롭게 선보인 핑고백은 모디슈머(Modisumer,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수정하고 바꾸는 것)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 핑고백은 핸드 스트랩을 이용해 클러치 형태로 사용 할 수 있고, 핑고 스트랩을 매칭해서 숄더백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한 가지 백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인 데일리백으로 활용 가능한 것.

핑고 스트랩은 핑고백 외에 다른 가방에도 매치할 수 있으며, 유니크한 색감과 패턴으로 포인트 아이템역할을 할 수도 있다.

관계자는 "파인드카푸어의 핑고백은 고급스러운 백 스타일링의 핵심 조건을 모두 갖췄다. 첫째 제품의 완성도가 높고, 둘째 컬러 배색이 세련되서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한다"며, "이런 작은 차이가 패셔니스타를 완성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된다"고 말했다.

S/S 시즌 신상품과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파인드카푸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