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광주웨딩박람회가 오는 4월 15일부터 16일까지 주말 이틀 동안 비비드웨딩카페에서 열린다.

이번 광주결혼박람회에서는 알뜰하고 감각 있는 결혼 준비를 할 수 있게 다양한 웨딩 체험전을 선보인다.

이 박람회에서 선보이는 체험전으로는 웨딩 스타일링, 리허설 메이크업, 웨딩드레스 피팅, 웨딩포토 전시 체험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광주웨딩드레스, 웨딩메이크업(광주웨딩샵)을 전문가의 조언과 함께 맞춤스타일링을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웨딩홀 계약을 하지 못한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골드타임 확보, 부대 사용료 및 식대 최저가 견적 제공, 무료 시식 행사 참가 기회, 전 지역 광주예식장 견적 브리핑 서비스를 등이 제공되어 인기 브랜드 홀을 할인과 혜택을 동시에 받으면서 계약할 수 있으며, 박람회 현장에서는 JS웨딩컨벤션, 금호웨딩의전당, 라붐웨딩홀, 메종드보네르 등의 광주 지역 웨딩홀 업체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박람회 관계자는 “예비 신랑, 신부만의 프리미엄 웨딩브랜드 패키지를 완성시킬 수 있게 참가업체들을 스타일링별로 구성해 맞춤 상담 및 예산 설계를 도와주며, 금액별로 다양한 스드메 특가 이벤트도 준비되어 웨딩드레스, 웨딩스튜디오 등을 저렴한 비용으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4월에 열리는 광주웨딩박람회 일정의 사전 방문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