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예능드라마 ‘최고의 한방’에 차태현과 윤손하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오는 5월 편성 예정인 KBS2 예능드라마 '최고의 한방'(연출 유호진, 라준모(차태현)/ 극본 이영철)은 사랑하고, 이야기하고, 먹고 사는 것을 치열하게 고민하는 이 시대의 20대 청춘 소란극으로, KBS2 '프로듀사'라는 예능 드라마 장르를 개척했던 몬스터 유니온의 서수민 PD와 초록뱀미디어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만드는 작품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 /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씨엘엔컴퍼니

이와 함께 차태현과 윤손하의 합류가 확정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차태현이 맡은 ‘이광재’는 왕년에는 잘 나가는 아이돌의 매니저였으나 현재는 월드기획이라는 존재감 없는 엔터테인먼트의 대표로, 팍팍한 현실 속에서 꿋꿋이 살아가는 현실적인 인물. 특히 2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짝사랑 중인 홍보희(윤손하 분)의 곁을 묵묵히 지켜주는 키다리 아저씨로서, 일편단심 사랑꾼 면모를 물씬 풍길 것으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그런가 하면 이광재(차태현 분)의 오랜 짝사랑 상대이자 이지훈(김민재 분)의 엄마인 홍보희 역에는 윤손하가 캐스팅됐다. 홍보희는 과거 청순요정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던 인기가수였지만 현재는 조그마한 빵집을 운영하는 잊혀진 가수로, 그만의 청순(?)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할 예정이다. 이에 20년차 짝사랑 커플인 차태현, 윤손하가 보여줄 연기 호흡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차태현은 '프로듀사'의 배역이었던 라준모로 '최고의 한방'에 연출자로서도 활약할 것을 알린 바 있어, 각각의 자리에서 그 역할을 톡톡히 해줄 것으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최고의 한방' 제작사 몬스터 유니온 측은 "차태현-윤손하가 출연을 확정 지으며 보기만 해도 든든한 라인업이 형성됐다"면서 "연출과 배우 두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할 차태현과 청순한 외모와 달리 리얼 청순(?)한 반전 매력을 선보일 윤손하의 변신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예능드라마 ‘최고의 한방’은 사랑하고, 이야기하고, 먹고사는 것을 치열하게 고민하는 이 시대의 20대 청춘 소란극으로, 5월 편성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