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YBM ‘급상승 토익’(LC 엄대섭, RC 이정식)에서 신규 이러닝(e-learning) 강좌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전국의 토익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강좌는 2006년부터 녹화강의를 제공해 온 노하우를 집대성해 현장 강의와 온라인 강의의 장점만을 제공한다. 기존의 인터넷 강의(인강)와 가장 차별화된 특징은 현장 강의를 그대로 송출해 학원 강의와 똑같은 호흡과 집중도를 유지할 수 있다는 점이다.

현장강의를 듣는 수강생들에게는 급상승토익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배포하며, 동영상 강의만 수강하는 학생들에게는 현장강의 수강생들의 다양한 혜택(각종 무료특강, 모의고사자료, 필기자료 등)을 동일하게 제공한다.

YBM어학원 측은 “급상승토익은 종로 YBM센터에서 수강생 평가부분 독보적인 영역을 지키고 있는 강좌”라며 “보다 많은 수강생들의 니즈(needs)를 충족시켜 이번 이러닝코스를 개설하게 됐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들을 수 있어 바쁜 직장인도 부담이 없다”고 전했다.

한편 YBM 급상승토익은 이미 각 대학 및 지방 어학기관 특강섭외 1순위에 올라 있는 인기 강좌로, 각종 토익 관련 컨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제작하는 연구소를 운영 중에 있다.

급상승토익 수강 관련 문의사항은 종로 토익 학원 YBM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