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강지훈 PD] 지난해 음주운전 물의를 빚고 자숙의 시간을 보냈던 닉쿤이 한국 팬들에 대한 고마움과 미안함에 눈물을 흘렸다.

2PM은 21일 일본 도쿄돔에서 ‘Legend of 2PM in Tokyo Dome’이라는 타이틀로 공연을 열기에 앞서 이날 오후 2시 50분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특히 멤버 닉쿤은 지난 해 음주 상태로 오토바이와 접촉사고를 일으켰던 일을 떠올리며 깊이 반성하는 모습을 보이며 “진짜 많은 생각을 했다. 정말 잘못한 일이다. 한 번 실수는 누구나 할 수 있지만 똑같은 실수를 두, 세 번하는 것은 정말 바보 같은 일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일은 너무나 바보짓 같고 다음에는 그런 실수 없도록 할 것이다”고 말했다.

또 닉쿤은 콘서트 '레전드 오브 2PM 인 도쿄돔(Legend of 2PM in Tokyo Dome)'이 끝나갈 무렵 도쿄돔을 찾아준 한국 팬들에게 "나 때문에 많이 힘들었겠지만..."이라고 말문을 연 뒤 연신 눈물을 흘렸다.

이어 그는 "나를 믿어주고 아직도 사랑해줘서 정말 고맙다. 이제 한국에 돌아가면 정말 멋진 모습으로 보답하겠다. 사랑한다"고 큰 소리로 외쳤다.

앞서 닉쿤은 지난해 7월 서울 논현동 학동사거리 인근 도로에서 혈중 알콜 농도 0.056%로 오토바이와 접촉 사고를 일으킨 후 자숙의 시간을 보냈다.

2PM 도쿄돔 콘서트는 20일과 21일 양일간 진행됐으며, 이틀 모두 전석 매진되면서 도쿄돔에는 2PM을 보러온 11만여 명의 팬들로 가득찼다.

한편 2PM은 오는 5월 국내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오는 6월 6월 21일과 22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2PM Tour 2012 What time is it?'로 아시아 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