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캐럿티카(KARATICA)는 최근 열린 국제의료기기 및 병원설비전시회(KIMES)를 비롯한 국제 박람회를 통해 자사의 셀프케어 뷰티 디바이스 ‘에스테’ 등을 비롯한 제품을 소개했다고 밝혔다.

캐럿티카가 매년 국내에서 열리는 KIMES 2017에 참가해 선보인 제품은 에스테, 아임필패치 등이다.

에스테는 셀프케어 뷰티 디바이스로 피부관리는 물론 갈바닉 이온 기술이 탑재돼 병원, 피부과 등에서 행해지는 시술을 즐기는 소비자는 집에서도 관리를 즐길 수 있는 미용기기다.

양이온(그립부)으로 클렌징 시 모공 속까지 보다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고, 이후 음이온(헤드부)를 통해 화장품의 유효 성분이 피부 진피층까지 흡수를 가능하게 해준다.

또 LED 광학 테라피 기술 적용을 통해 레드광선이 피부의 미토콘트리아를 촉진,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생성시킨다. 이를 통해 피부 재생에 효과적이며 그린광선은 멜라신 색소를 감소시켜 미백에 효능이 있다.

블루 광선은 살균, 여드름, 아토피 등의 전반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아울러 부드러운 진동은 혈액순환과 마사지 효과를 높여 리프팅에 효과적이다.

아임필패치는 눈가(눈밑), 팔자(입주위) 등의 얼굴 주름에 최적화된 맞춤형 주름패치로 간편하게 붙이는 타입이다.

히알루론산과 고형화된 유효성분이 피부에 통증 없이 침투가능하며, 400개 니들이 탑재돼 주름개선과 탄력강화, 보습력 향상에도 도움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캐럿티카는 KIMES 2017 외에도 중국 대표 3대 뷰티 박람회에 꼽히는 중국 광저우 국제 미용 박람회를 참가했다.

이 박람회에서 주력상품인 황금오리알 지디투 크림과 황금오리알 호일 마스크팩 등 다수의 제품을 선보였다.

또 광저우 국제 미용 박람회 참가를 통해 많은 업체와 상담을 진행, 입점 제안 등 긍정적인 성과를 올리는데 성공했다.

특히 중국 내 온라인상에서 캐럿티카 제품을 보고 부스를 직접 찾아와 제품을 직접 시연했고, 현지 언론과 해외 바이어, 파워블로거인 왕홍들까지도 부스를 방문하기도 했다.

왕홍들이 주목한 제품으로 독특한 디자인의 커플마스크팩과 황금오리알 호일 마스크팩이 알려져 있다.

캐럿티카는 오는 4월 열리는 서울국제미용박람회에도 참가해 자사 제품을 알릴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