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캐나다 전문 TBC유학원은 오는 3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 3층에서 진행되는 ‘2017 춘계 해외 유학‧이민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유학박람회는 국내 최대 규모로 개최되며 세분화돼 있는 유학, 이민 관련 프로그램들간의 비교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TBC유학원은 캐나다 토론토 캐톨릭 교육청을 대표해 진행하게 됐으며 이번 행사에서 관람객들이 확실한 정보를 습득하고 정확한 예산을 짜는 등 계획적인 유학을 준비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한다. 한국전람 사이트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Jay 원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캐나다 토론토 유학에 관련한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좀 더 체계적이고 세분화된 관리 방식으로 학생들의 미래를 도와주고자 하며 정확한 관리를 통해 결과 있는 유학이 될 수 있도록 책임지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TBC유학원은 학점관리와 진학부분 관리를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하며 직원과 학생 하나하나 총괄을 하지만 내부적으로 학교 관련 담당자, 학업 관련 담당자, 홈스테이 등을 세분화시켜서 보조하는 팀을 마련해 운영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