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순수미술, 건축, 패션, 그래픽, 제품 디자인부터 디자인 매니지먼트, 예술 경영까지 오직 예술 유학에 포커스를 맞춘 2017 영국예술유학박람회가 3월 18일, 19일 양일에 걸쳐 슈페리어 갤러리(삼성역 4번 출구)에서 개최된다.

이번 예술유학박람회는 골드스미스 대학, 글라스고 예술대학, 노리치 예술대학과 같은 영국 명문대학이 대거 참석하는 유학박람회다.

2017 영국예술유학박람회가 18일부터 슈페리어 갤러리(삼성역 4번 출구)에서 열린다

미술 전시를 관람할 수 있는 갤러리에서 열려 영국 유학상담은 물론, 주말 갤러리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어 볼거리, 즐길거리 풍성한 박람회로 알려졌다. 특히 포트폴리오를 지참한 이들에게는 영국 교수와 1:1 포트폴리오 인터뷰 기회가 주어지는데 그 자리에서 합격 결과까지 확인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의 참가가 예상된다.

관계자는 "영국은 미국에 비해 절반 정도의 학비, 브렉시트 이후 환율 하락, 아르바이트 가능 등 유학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환경을 가지고 있고, 오랜 교육 역사를 가진 수준 높은 커리큘럼과 다양한 예술 커뮤니티 활동의 기회가 제공된다"라고 설명하며, "국내 입시미술에서 전향하거나 국내 대학 진학 후 해외 편입을 고려한다면 2017년 9월 입학이 가능한 영국 대학에 주목할 것"을 조언했다.

한편 영국예술유학박람회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박람회 사전 신청 전원에서 스타벅스 무료쿠폰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박람회 장학금, 아이엘츠 & 포트폴리오 수강 할인권, 백화점 상품권, 캐릭터 머그컵 등이 주어진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