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액터스, 입시연기학원 학업 지장 없는 고1, 고2 예비입시반 주말과정 할인이벤트
연우액터스, 입시연기학원 학업 지장 없는 고1, 고2 예비입시반 주말과정 할인이벤트
  • 보도본부 | 박혜연 기자
  • 승인 2017.02.28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뉴스]연극영화과. 방송연예과, 뮤지컬과의 입시 경쟁률이 해를 거듭할수록 높아지고 있다. 연극영화과, 방송연예과, 뮤지컬학과 등의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합격을 위해 입시연기학원을 선택한다.

특히 최근에는 연극영화과, 뮤지컬과, 방송연예과로 진로를 정한 고1, 고2 학생들을 중심으로 입시연기학원 예비입시반에 대한 등록 문의도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 연극영화과 경쟁률이 나날이 높아지면서 원하는 대학에 들어가기 위해 연극영화과, 방송연예과, 뮤지컬과 실기를 미리 준비하는 사례도 늘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일부 학생들은 수강료에 대한 부담과 학업 스케줄 때문에 쉽사리 등록을 결정하지 못 하기도 한다. 학교와 교과목 학원을 병행 하는 것 에 대한 부담감이 있는 것이다.

강남연기학원 '연우액터스'는 이러한 예비 수험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연극영화과, 방송연예과, 뮤지컬과 예비입시반' 주말반을 개설했다.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입시 전문 연기학원 연우액터스는 고1, 고2 예비입시반 개강 이벤트로 수강료 42만원의 예비입시반을 21만원이라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주말 수업을 통해 수강생들의 어깨를 가볍게 만들어주고 있다.

연우액터스는 "연극영화과, 방송연예과, 뮤지컬과 예비입시생 들의 효율적인 입시 스케줄 관리와 학부모의 수강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부담이 없는 수강료와 효율적인 학업 일정 플랜을 통해 성적관리와 실기준비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연우액터스는 방송 오디션이나 캐스팅을 주 목적으로 두지 않는 오직 연극영화과 입시만을 전문으로 하는 연기학원이다. 특히 1:1 담임제, 10년 경력의 입시전략팀의 맞춤 플랜을 제공하여 입시연기학원을 꿈꾸는 이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연우액터스는 연극영화과, 방송연예과, 뮤지컬과 평균 합격률 90%라는 가공할만한 성적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특강비, 작품비 등 수강료 외에 일체의 추가 비용이 없어 신뢰를 얻고 있다.

한편, 연우액터스 수강료 할인 이벤트 관련 문의는 본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