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7년 2월 28일, 오늘의 띠별 운세 입니다.
 
■쥐띠
-1984년생 / 다른 사람과 일을 같이 도모하는 일들은 삼가기 바랍니다. 계획을 한다 하더라도 시간 낭비일 뿐! 별다른 성과가 없이 힘만 소모될 뿐입니다.
-1972년생 / 당신에게는 모든 것이 불리한 상황입니다. 그 동안 노력해 왔던 일들이 한 순간에 무너져 버리기 때문에 매 순간을 조심해야 합니다.
-1960년생 / 근심스러운 일들이 더더욱 늘어나지 흰머리에만 보탬이 될 뿐입니다.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노력도 허사입니다.
-1948년생 / 그 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오늘 결실의 때를 맞이 하게 되는군요! 기회는 여러 번 오지 않습니다.
 
■소띠
-1985년생 /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과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두사람 사이에 갑작스런 이별수가 있으니 심각하네요.
-1973년생 / 그동안 소홀했던 부부간의 정을 돈독하게 가꾸는 오늘 하루가 되어 보세요. 사랑하는 남편이, 부인이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귀를 기울여 주세요.
-1961년생 / 모든 것을 포기하고 오늘은 집에서 피로를 푸는 것이 현명한 처사 입니다. 따뜻한 목욕물 속에서 긴장을 풀어 보도록 하세요.
-1949년생 / 원하는 목표의 이익을 달성할 수 있으므로 주저하지 말고 빠르게 움직여야 합니다. 오늘이 최고조에 다다른 정점이기 때문입니다.
 
■범띠
-1986년생 / 그 동안 진행해 오던 업무에 차질이 생깁니다. 사방으로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을 해 보아도 허사입니다.
-1974년생 / 몸의 상태가 아주 나쁩니다. 직장 동료들과도 신경전이 예상됩니다. 그러나 무슨 일이든지 본인의 마음 먹기에 달려 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1962년생 / 가족 중에 경사스러운 일들이 생깁니다. 그 동안 지치고 힘겨운 심신에 많은 위로가 되어줄 것입니다.
-1950년생 / 팔고 사는 것을 마음 내키는 대로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큰 이익을 보게 될 것이기 때문에 기대해도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토끼띠
-1987년생 / 평소 건강을 위해서 가벼운 운동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오늘 몸의 상태는 최고입니다.
-1975년생 /먼 곳으로 여행을 하기에 아주 좋은 날입니다. 해외여행에도 길합니다. 그러나 생각보다 조금 많은 비용 지출이 예상됩니다.
-1963년생 / 재혼이라면 더 이상 걱정 근심 하지 말고 선택 하세요. 결정이 빠를수록 좋습니다. 좋은 인연으로 인생이 바뀔 수 있습니다.
-1951년생 / 좋은 기운이 넘치는 하루입니다. 무슨 일이든지 나에게 긍정적으로 반영됩니다. 특히 애정관계에 있어 오늘같이 좋은 날은 드뭅니다.
 
■용띠
-1988년생 /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서 유념해야 합니다. 금전운은 좋습니다.
-1976년생 / 그 동안 노력했던 일들의 결실이 오늘 나타납니다. 기회는 여러 번 오지 않습니다. 이때다 싶을 때 기회를 잡기를 바랍니다.
-1964년생 / 상대방의 입장을 고려하면서 오늘을 지내보세요. 평소에는 앞만 보고 달렸지만 오늘은 따스한 온기를 옆 사람, 애인, 동료에게 전해 보세요.
-1952년생 / 진행하는 일마다 실수를 계속 반복합니다. 이럴 경우에는 한 발자국 물러서 또 다른 기회를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뱀띠
-1989년생 / 소송에서 유리한 입장에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러 만들어서 원수 질 필요는 없습니다. 이긴다고 능사가 아님을 기억하세요.
-1977년생 / 가까운 산에 오르면서 긴장을 풀기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남쪽에 있는 산이 좋고 타박상에 유의하세요.
-1965년생 / 아무런 문제가 없는 원만한 날입니다. 모든 일들이 순탄하게 진행됨으로 몸과 마음이 가뿐해집니다.
-1953년생 / 한번 참을 것! 두 번은 못 참나요? 극단으로 치달아 서로에게 더 큰 상처를 입히는 것 보다는 참는 것이 보배입니다.
 
■말띠
-1990년생 /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과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두사람 사이에 갑작스런 이별수가 있으니 심각하네요.
-1978년생 / 아무리 노력해도 성과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빨리 진퇴를 결정하고 새로운 일을 위해 에너지를 보강하시기 바랍니다.
-1966년생 / 그 동안 소홀했던 사람들에게 소식을 전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오늘은 인간관계에 있어 아주 길한 날입니다.
-1954년생 / 애정어린 목소리가 잔소리로 변합니다. 어쩌면 그렇게 들리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인내하고 상대방의 요구사항을 들어 주세요.
 
■양띠
-1991년생 / 상대방에 대해 쓸데없는 걱정은 금물! 그 사람이 바로 당신의 천생연분! 찰떡궁합! 킹카퀸카!
-1979년생 / 중요의 안건이 있다면 오늘 결재를 받는 일은 삼가기 바랍니다. 오늘은 대립이 강하게 일어날 확률이 높은 날입니다.
-1967년생 / 아무리 큰 일들이 몰려 온다 하더라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모든 것을 감당해 나갈 만한 역량이 충분합니다.
-1955년생 / 거래 상담만 밀려들 뿐 성과는 하나도 없습니다. 기운만 빠질 뿐 사방에 어려운 일들이 산재 되어 있습니다.
 
■원숭이띠
-1992년생 / 모든 일을 소극적으로 만들어 나가기 바랍니다. 회의 때 자신의 의견을 내세우는 것 보다는 듣는 입장을 취하도록!
-1980년생 / 법보다 앞선 것이 상식이며 인간의 정이라는 것을 잊지 마기 바랍니다. 이기고 지는 것 보다는 인간적인 마음을 잃지 않는 다면 승산이 있습니다.
-1968년생 / 중요한 안건이나 결재 받을 내용이 있다면 오늘 같은 날은 아주 무난하게 결재가 날 것입니다.
-1956년생 / 매매에 있어 시기상조 입니다. 당분간은 관망하면서 주변의 경기를 살펴보는 것이 현명한 처사입니다.
 
■닭띠
-1981년생 / 오랜만에 친지들이나 동창들을 만나서 정다운 술자리를 마련해 보는 것이 어떨런지요? 옛 추억의 즐거움이 잘 어울리는 오늘 입니다.
-1969년생 / 아무리 떠나고 싶은 충동이 일어난다 하더라도 오늘만은 참아 주세요. 조용한 시간을 가지면서 마음의 정리를 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1957년생 / 모임이나 외출을 삼가고 오늘 하루는 조신하면서 지내는 것이 여러 모로 유리합니다. 정리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1945년생 / 나보다 나이가 어린 손 아랫사람과 만나 의논해 보세요. 좋은 결실에 주름살이 하나 줄어들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개띠
-1982년생 / 몸의 상태가 나쁘기 때문에 괜시리 심각해 지고 한숨이 땅을 치는군요! 내일이면 원만해 질 일들입니다. 과민반응은 무척 해롭습니다.
-1970년생 / 모처럼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상사, 후배들과 즐거운 한때를 보내기에는 아주 좋은 하루가 됩니다.
-1958년생 / 애정어린 목소리가 잔소리로 변합니다. 어쩌면 그렇게 들리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인내하고 상대방의 요구사항을 들어 주세요.
-1946년생 /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면 피로 회복에 아주 좋은 결과가 있습니다. 혼자 해결하는 것은 더 힘들어 질 뿐입니다.
 
■돼지띠
-1983년생 / 당신의 발등을 스스로 찍고 있는 형국 입니다. 백방으로 노력해 봐도 금전적인 손실과 명예 손실이 발생합니다.
-1971년생 / 아무리 노력을 해도 상대방의 마음을 풀어 줄 수 가 없네요. 일찍 마음의 정리를 하는 것도 최선 입니다.
-1959년생 / 심심풀이로 시작한 오락으로 인해 지출이 늘어납니다. 금전이 나가고 몸까지 허약해 지니 심신의 건강을 위해 각별히 노력해야 합니다.
-1947년생 / 그 동안 무리하게 이끌어 간 결과가 오늘 반영 되었다고 보시면 좀 위로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원인을 남에게 돌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사주닷컴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