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한파가 몰아치는 요즘, 잦은 감기나 독감 등이 퍼지며 주의를 요하고 있다. 특히 독감은 근육통과 잦은 기침으로 인해 기관지 손상 및 염증을 유발할 위험이 있다.

만일 기관지 통증이나 염증을 호소한다면 의학처방 외로 기관지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기관지에 좋은 대표 음식으로는 ‘아로니아’를 꼽을 수 있는데, 아로니아에 다량 함유돼 있는 ‘프로안토시아니딘’은 비타민C의 20배, 비타민E의 50배 이상 항산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때문에 숨이 찬 증상을 완화하고, 기관지가 약하거나 통증을 호소하는 경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이에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청또랑’에서는 100% 국내산 무농약 아로니아즙, ‘아로배라’를 선보이고 있다. 해당 제품은 아로니아즙 외에도 가래를 삭혀주는 돌배와 목/천식/염증 완화에 좋은 좋은 도라지가 함유돼 있어 맛과 향, 효능을 모두 높였다.

청또랑은 경남도립거창대학에서 출시한 브랜드로, 해당 대학에서 출시한 모든 제품들이 완판 기록을 세운 바 있다. 검증이 어려운 일반 판매처가 아닌 경남도립거창대학에서 생산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신뢰감을 사고 있기도 하다.

한편, 청또랑 아로배라의 제품 및 구매 문의는 스토어팜을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