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황사, 미세먼지 등 대기환경 오염지수가 절정에 이르는 봄이 다가오며 피부건강관리에도 적신호가 켜졌다.

특히, 요즘처럼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환절기에는 대기가 건조하고 일조량이 점차 늘어나 각질 등의 피부 건조증은 물론 기미, 잡티 등의 트러블과 각종 색소 질환의 발생 빈도가 높아진다. 

이러한 피부자극은 아토피 등 접촉성 피부염을 유발시키는 한편, 일교차가 심해질 경우 피부 속 혈관을 자극해 모세혈관확장증과 같은 2차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어 피부면역력 강화를 위한 각별한 대비가 어느 때보다 절실하다.

이에, 피부 수분 및 보습유지 목적의 기능성화장품 사용보다 선행되어야 부분이 모공보다 작은 입자로 피부 속 깊이 박힌 미세먼지의 제거다. 꼼꼼한 클렌징이 관건인 셈.

유명 톱스타들의 뷰티-케어를 담당하는 각계각층 뷰티 전문가들이 의기투합해 탄생한 시크릿 뷰티 브랜드 ‘더 타임(THE TIME)’의 멀티 데일리 클렌징패드 ‘더 타임 퍼펙트 클렌징패드’는 화이트클린 엠보패드와 실리콘 엠보패드 2중 듀얼패드로 구성, 굴곡진 부분까지 부드럽고 꼼꼼한 관리 및 모공 속 딥클렌징까지 가능해 처지고 늘어진 세로모공관리는 물론 피부마사지까지 동시에 해결할 수 있어 피부노폐물 제거에 최적화된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피부를 한 번 더 생각한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유럽 이태리 명품 까시아나 온천수를 베이스로 활용, 기초에서부터 여타 제품들과 차별화를 이루고 있는 ‘더 타임 퍼펙트 클렌징패드’는 립&아이리무버와 각질제거젤, 폼클렌저와 클렌징워터, 화장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과정을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한편, 이러한 듀얼패드를 바탕으로 기능적인 측면에서 역시 혁신을 거듭하며 클렌징 트렌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축하고 있다.

더 타임(The Time) 관계자는 “알루미늄, 납, 구리 등 중금속과 같은 화학 물질이 함유된 봄의 불청객 미세먼지는 피부건강을 저해하는 일급 유해요소다” 며 “이를 무심코 지나칠 경우, 피부장벽손상은 물론 심각한 피부질환까지 불러일으킬 수 있어 세심한 관리가 중요하다” 고 전했다.

관계자는 이어 “30분 이상 걸리는 클렌징 과정을 단 몇 초 만에 해결할 수 있는 초스피드, 초간단 클렌징패드 ‘더 타임 퍼펙트 클렌징패드’는 시공간의 제약에서 보다 자유로워진 것은 물론 모공 속 깊이 박힌 미세먼지 제거를 위한 2차 클렌징을 함께 겸할 수 있어 스마트한 뷰이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잇 아이템(It Item)으로 주목받고 있다” 고 덧붙였다.  

한편, 연예인들의 동안 피부케어 비법을 고스란히 담아낸 데일리 듀얼 클렌징패드 ‘더 타임 퍼펙트 클렌징패드’는 오는 24일(금) 오후 7시 30분 TV홈쇼핑 채널 공영홈쇼핑을 통해 홈쇼핑시장에 론칭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