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바이오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먼패스(대표 이승재)는 오는 26일 애견 질병 유전자검사 ‘페틸렉시트’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수의사 및 애견 관계자를 초청해 진행하며 당일 참가자들에게 소정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애견 질병 유전자검사 페틸렉시트 스크리닝 검사(Petillexit DNA Screening)는 순수 혈통이 아닌 경우 포함 견종에 상관없이 150~200가지 유전 질환을 검사한다. 안과질환, 신경성 질환, 출혈성 질환 및 근골격계 질환 등의 유전질환을 집에서 손쉽게 검사할 수 있다.

페틸렉시트는 면봉을 이용해 애견 구강세포를 채취하는 방식으로 검사 결과는 7~10일 내로 소비자에게 전달되며 견종 및 증상을 기반으로 한 후속 검사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현재 발병하지 않은 반려견의 경우도 질병 예측뿐만 아니라 교배 시 자손의 질병 여부 예측을 할 수 있어 반려동물 부양자의 편의를 살폈다.

사업설명회 신청 및 관련 문의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휴먼패스는 유전자 검사 전문 기업으로 다수의 석·박사 연구원을 보유하며 STR검사(개인 식별 및 친자검사)를 시작으로 아리아니프티 태아기형아검사, PGS검사(착상 전 유전자 선별검사), 바이오 신약 및 치료제 개발 등 유전자검사, 분석 및 진단사업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