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미국 수입 매트리스 전문업체 유에스베드는 지난 17일 수원동탄점 신규오픈을 기념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가격 할인행사는 수원동탄점과 일산본점에서 동시 진행되며 일산본점 및 일부 전시장에 예약 후 방문 구매 시 방수 커버 증정, 구매후기 작성 시 메모리폼 베개 2개 증정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유에스베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에스베드는 템퍼페딕, 씰리 포스쳐피딕, 스턴스앤포스터 매트리스 등 미국에서 100% 생산되는 제품을 직수입해 유통마진을 줄이고 가격 거품을 없애 경제적인 가격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천안, 대구, 부산 등 수도권 지역 외에도 각 지방별 전시장을 운영하며 고객들이 수입매트리스를 더 가까운 곳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관계자는 “연초 가구, 침구 교체 및 이사, 혼수 등을 앞두고 침대 관련 문의를 하고 싶은데 정작 정보가 부족해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이 있다”며 “유에스베드는 소비자들의 이러한 어려움을 줄이고자 침실 룸 인테리어에 필요한 침대 매트리스와 프레임에 대해 홈페이지, 카페, 눈 등 다양한 창구를 통해 연중무휴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에스베드는 최근 경기 파주에 300평 물류창고를 운영, 대량 재고를 확보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