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7년 2월 20일, 오늘의 띠별 운세 입니다.

■쥐띠
-1984년생 / 당신이 칼자루를 잡고 있는 형국입니다. 그러나 변동수가 많아 신중을 기하여야 하겠습니다. 당신에게 이로운 결과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1972년생 / 용두사미! 무슨 일이든지 처음에는 소리만 많다가 결과는 허무할 정도로 형편없습니다. 될 수 있으면 자중하시길…
-1960년생 / 공사가 다망한 가운데 일의 진행이 어려운 듯 보이겠지만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이 됩니다. 순조롭습니다.
-1948년생 /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화합된 의견 일치 입니다. 한 보 양보하면 여러모로 이득이 있는 날입니다.

■소띠
-1985년생 / 귀인의 도움으로 계획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 됩니다. 조심해야 할 것은 감언이설에 속지 마시기 바랍니다.
-1973년생 / 싸우더라도 극단은 피하도록 하는 것이 현명한 처사이리라 생각 합니다. 상대방에게 상처를 줄 수 있겠네요.
-1961년생 / 타박상이나 가벼운 외상이 있습니다. 오늘 같은 날은 집에서 독서를 한다든지 음악 감상이나 영화 감상을 하면서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1949년생 / 매매에 있어 시기상조 입니다. 당분간은 관망하면서 주변의 경기를 살펴보는 것이 현명한 처사입니다.

■범띠
-1986년생 / 아무리 노력을 해도 상대방의 마음은 얻지 못합니다. 차라리 포기하고 다른 상대를 찾아 보는 것이 이롭습니다.
-1974년생 / 이리저리 방황하지 마세요! 당신을 도와줄 귀인은 당신과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는 사람입니다.
-1962년생 / 언 땅에 북풍 한설이 몰아치니 몹시 위축되고 어려운 시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음을 비운다면 한결 좋아집니다.
-1950년생 / 진행하는 일마다 실수를 계속 반복합니다. 이럴 경우에는 한 발자국 물러서 또 다른 기회를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토끼띠
-1987년생 / 거의 모든 매매가 이루어 질 가능성이 희박합니다. 본인의 원대로 진행되지 않으니 하늘을 원망한 들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1975년생 / 오랜만에 친지들이나 동창들을 만나서 정다운 술자리를 마련해 보는 것이 어떨런지요? 옛 추억의 즐거움이 잘 어울리는 오늘 입니다.
-1963년생 / 오늘따라 사랑하는 남편이, 아내가 더 든든하게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가화만사성! 집안이 편안하기 때문일까요? 모든 것이 원만한 하루입니다.
-1951년생 / 횡재수가 있습니다. 남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금전적으로 큰 도움을 줍니다. 자식들로부터 용돈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용띠
-1988년생 / 당신의 발등을 스스로 찍고 있는 형국 입니다. 백방으로 노력해 봐도 금전적인 손실과 명예 손실이 발생합니다.
-1976년생 / 기분전환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오늘 같은 날은 새로운 일을 추진한다거나 중요한 일을 처리하기보다는 한발자국 물러서 주변을 살피는 하루가 되기 바랍니다.
-1964년생 / 하락세를 타고 있는 격입니다. 아무리 신중을 기하더라 하더라도 결과는 기대 이하에 머무를 것입니다.
-1952년생 / 가정에 금전운 운이 상승하여 재물이 들어옵니다. 그러나 질병으로 인해 병원 지출이 예상됩니다.

■뱀띠
-1989년생 / 상대방에 대해 쓸데없는 걱정은 금물! 그 사람이 바로 당신의 천생연분! 찰떡궁합! 킹카퀸카!
-1977년생 / 아끼고 애쓴 보람이 있는 날입니다. 저축이 만기가 되어 돈을 탄다든지 곗돈을 받을 운입니다.
-1965년생 / 파는 것에 상당히 유리하게 작용하고 있으니 오늘 해가 다 가기 전에 분주하게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1953년생 / 오늘 당신의 운은 순조로우며 순풍에 돛을 단 듯 순탄합니다. 원하는 바 그 목적을 당성하기에 부족하지 않습니다.

■말띠
-1990년생 / 전혀 승산이 없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시작부터가 문제가 있군요! 첫 단추부터 잘못 채워져 있는 격이니 그 동안의 노력이 허사입니다.
-1978년생 / 업무에 관련된 사항을 결정하는데 오늘이 길한 날입니다. 윗사람에게 올릴 보고서가 있다면 오늘 기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1966년생 / 가장 왕성한 활동을 해야 할 때입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추진력 있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귀인이 당신 주변에서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1954년생 / 이긴다 하여도 훗일에 원한을 살 만한 일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변할 수 없는 진리는 결코 변하지 않음을 기억하며 우선순위에 따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양띠
-1991년생 / 아무리 노력을 해도 상대방의 마음은 얻지 못합니다. 차라리 포기하고 다른 상대를 찾아 보는 것이 이롭습니다.
-1979년생 / 마음을 굳게 먹고 다른 사람의 말에 귀 기울이지 마세요. 상대방은 당신에게 평생 배필! 이혼은 금물!
-1967년생 / 횡재수가 있습니다. 서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금전적으로 큰 도움을 줍니다. 계획했던 일들도 차질 없습니다.
-1955년생 / 사방에서 지출이 늘어나니 매매에 있어서도 불리한 입장에 처하게 됩니다. 가능한 대로 거래를 줄여야 합니다.

■원숭이띠
-1992년생 / 그 동안에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이 오늘 빛을 발합니다. 노력한 만큼 결실을 맺고 앞으로도 발전이 있습니다.
-1980년생 / 상승세를 타고 있는 격이니 매매에 대해서는 상당히 길한 결과가 기대됩니다. 순발력을 동원해서 최선을 다하시길 바랍니다.
-1968년생 / 외출하는 방향이 동쪽이라면 좋습니다. 가족과 함께 떠난다면 아주 좋은 추억들을 만들 수 있는 운입니다.
-1956년생 / 다 된밥에 재뿌리는 격이니 그 동안의 노력이 허사로 돌아갈 운입니다. 배신이 잇따를 것이니 주변 사람들 관리를 잘 해야 합니다.

■닭띠
-1981년생 / 호랑이 굴에 들어 가더라도 정신만 차리면…. 지금 상황이 불리하다 하더라도 시간이 흐르면서 당신에게 이로운 상황으로 변합니다.
-1969년생 / 아무리 큰 일들이 몰려 온다 하더라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모든 것을 감당해 나갈 만한 역량이 충분합니다.
-1957년생 / 지금은 위태로운 느낌이 들더라도 무난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계획했던 일들을 추진하기에 적합합니다.
-1945년생 / 귀인이 나타나 어려운 실마리를 풀어 줍니다. 아주 가까운 곳에 있는 귀인을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개띠
-1982년생 / 때가 때이니 만큼 계획하고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일들은 삼가기 바랍니다. 시간과 경비만 소요될 뿐입니다.
-1970년생 / 계획하는 일들이 처음에는 곤란할지 모르겠지만 점점 좋은 결과를 얻게 해 줍니다. 꾸준함이 답입니다.
-1958년생 / 오늘 하루는 집에서 조용히 보내는 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찜질 방이나 목욕을 하면서 긴장을 푸는 것이 좋습니다.
-1946년생 / 인연의 날입니다. 사랑하는 아내와 남편을 위해, 멀리 떨어져 있는 자식들과 함께 즐거운 한때를 계획해도 무방한 하루입니다.

■돼지띠
-1983년생 / 귀인의 도움으로 계획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 됩니다. 조심해야 할 것은 감언이설에 속지 마시기 바랍니다.
-1971년생 / 거래 물량의 크기가 크지도 않을 뿐더러 이익이 생길 가능성이 희박합니다. 매사에 신중을 기하여야 할 것입니다.
-1959년생 / 오랜 친구들을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갖도록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오늘은 만남과 인연에 있어 아주 좋은 날입니다.
-1947년생 / 일이 힘들고 어렵게 진행됩니다. 소득 또한 별볼일 없으니 노력한 대가에 비하면 모자라는 결과입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사주닷컴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