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더순수렛츠미가 저온 숙성 착즙 기술을 토대로 사과주스, 헛개열매즙 등 다양한 건강즙 제품의 신선도를 높였다고 전했다.

특히 ‘생칡즙’은 국내산 야생 칡을 깨끗하게 가공하여 감압방식으로 착즙을 냈으며,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풍부하여 석류즙과 함께 '갱년기에 좋은 음식', '여성호르몬 많은 음식'으로 손꼽힌다.

아울러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사이베리즙’(슈퍼 아사이베리 골드 프리미엄)과 블루베리즙도 만나볼 수 있다. 아사이베리와 야생블루베리즙은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해 노화예방에 도움을 주며, 눈에 좋은 음식으로도 알려졌다.

이 브랜드의 건강즙은 에어살균샤워, 최신식 설비의 저온 숙성 착즙 가공, 원심분리기, 원재료 버블 세척 등의 과정을 거쳐 위생적임은 물론, 색소, 방부제 등 합성 첨가물을 일체 넣지 않은 점이 특징이다.

더순수렛츠미 관계자는 “온 가족의 건강관리를 위해서는 소화에좋은음식 뿐 아니라 갱년기에좋은식품을 다양하게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영양 균형을 맞춘 ‘건강즙 16종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국내산 제품의 경우, 국내 농가와 직접 계약을 체결하여 더욱 합리적으로 공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슈퍼푸드의 긍정적 영향을 연구하여 혈당낮추는음식, 속쓰림에좋은음식 관련 제품들을 다채롭게 출시할 계획”이라며 “전체 상품 정보는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더순수렛츠미를 입력하면 더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더순수렛츠미는 단기간다이어트식이요법 효과의 대중화를 위해 레몬디톡스 제품 ‘디톡 깔라만시’도 선보였다. 해당 디톡스주스 제품은 원액 그대로를 사용해 비타민C, 식이섬유, 노빌레틴 등이 풍부하다.

깔라만시 효능을 통한 디톡스다이어트방법 및 건강즙 정보(포도즙, 헛개나무열매즙 등)는 고객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