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네덜란드 모빌리티 브랜드 '부가부'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0층 에메랄드홀에서 2월 15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를 통해 신제품 ‘부가부 비5’ 공개 및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도심형 스트롤러 ‘부가부 비5’는 신생아에서 유아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서스펜션과 인체공학적 시트, 레더-룩 핸들바 등이 업그레이드 되어 탁월한 편안함을 자랑한다.

시트 패브릭은 탈부착이 자유로워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분위기에 맞게 변경해 새로운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으며, 세탁이 쉽고 편리하다. 고급스러운 레더-룩 핸들바는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도록 설계됐으며, 바퀴 내부 시스템에 먼지가 유입되지 않는 디자인을 고안해 스트롤러를 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부가부 비5’는 올리브 그린, 다크 레드 등 15가지의 새로운 색상을 선보이며 각자만의 개성에 맞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코어, 프리미엄, 시그니처 컬렉션 중 선택할 수 있는 792가지 다양한 믹스&매치 옵션을 도입했다.

부가부는 페어에서 신제품 이외에도 모든 스트롤러 제품을 전시 및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스트롤러 구매 고객 대상 할인 혜택 및 부가부 컵홀더 등 다양한 사은품 증정,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호텔숙박권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등의 행사도 마련했다.

부가부의 스트롤러는 일상에서의 주행에 적합하도록 설계됐고, 내구성 강한 자재로 제작되어 탁월한 충격 흡수기능과 한 손 주행은 물론, 좁은 공간에서도 360° 회전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부가부의 스트롤러 제품 군은 아이코닉 스트롤러 ‘부가부 카멜레온³', 모든 지형에 강한 스트롤러 ‘부가부 버팔로’, 도심형 스트롤러 ‘부가부 비5’, 컨버터블 스트롤러 ‘부가부 동키’로 총 네 가지이다.

부가부 스트롤러는 다양한 부가부 액세서리와 함께 사용 할 수 있으며, 이번 페어에서는 부가부 스트롤러를 더욱 편리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부가부 컵홀더, 브리지 썬 캐노피, 오거나이저, 휠보드와 같은 다양한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부가부 인터내셔널은 혁신적인 디자인에 우수한 기능성을 겸비한 스트롤러를 제작하는 네덜란드 브랜드이다. 부가부 제품은 현재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부가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