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아가월드 몬테소리는 국제몬테소리협회 AMI 인증 1주년을 기념해 ‘고객사랑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국제몬테소리협회 AMI 인증은 몬테소리 교구를 생산 및 해외 수출할 수 있는 글로벌 표준 인증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28일까지 2월 한 달 간 진행되며 국내 유일 AMI인증 ‘몬테소리’, 하워드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을 최적화한 ’MIT’ 교구류를 비롯해 아가월드 몬테소리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이탈리아 로봇 ‘에미글리오’, 스위스 일러스트 작가 한스드베르의 ‘리틀폴라베어’ 전집, 아가월드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몬테소리 구매 후 본사교육시스템에 교육서비스를 등록한 고객에게는 EP(Education Program) 자료와 분기별 활동자료 등 별도의 교육 자료를 추가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국제몬테소리협회 글로벌 인증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아갈 수 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국제몬테소리협회와의 협력을 통해 몬테소리 교육과 관련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고객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100년 유아교육을 책임지는 유아교육 전문회사로 성장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가월드는 지난 1980년 창립, 어린이들의 행복한 교육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연구 개발하며 지난 해 1월 국내 유일 AMI인증을 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