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자격증 전문 온라인 강의 업체 ‘무크랜드(MOOCLAND)’가 20만 원에 교재를 재구입하는 ‘합격 페이백(PAY BACK)’ 이벤트를 오늘(31일)까지 진행한다.

합격페이백 행사는 무크랜드에서 제작한 공인중개사 교재로 학습하고 1, 2차 모두 합격한 학생에 한해, 사용했던 기본서 7권과 문제집 6권 전권을 비롯해 본인이 정리한 필기 노트를 발송하면 확인 후 20만 원을 학습자 본인 통장으로 입금하는 화끈한 이벤트다.

▲ 무크랜드,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후 교재 환급받는 ‘합격 페이백(PAY BACK)’ 이벤트 31일 마감

무크랜드 측은 "합격한 회원들이 교재를 재구매하여 더욱 발전된 교재를 개발하는데 활용할 예정"이라며 합격혜택을 받을 수 있는 본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공인중개사 전 강좌를 무료로 서비스 중인 무크랜드는 이해하기 쉽고, 핵심 내용이 잘 정리된 공인중개사 교재를 제작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서석진 교수의 그림 민법 교재는 2016년 교재를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1편 ‘그림으로 이해하고 기억하는 민법’과 2편 ‘옳은 지문, 틀린 지문’으로 구성되어 초보자도 쉽게 이해하고 학습할 수 있다고 평가받는다.

무크랜드에 따르면 2016년 합격 장학금을 통해 총 8천5백만 원의 장학금이 지급됐는데, 2017년 합격자들을 대상으로는 그 이상의 교재 재구입 비용이 들어갈 것으로 예상했다.

한편, 무크랜드 사이트에서는 학원 강의와 동일한 9단계 커리큘럼으로 운영되며 전 과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랜드스쿨부터 이어져 온 15년간의 축적된 노하우로 3회에 걸쳐 수석 합격자를 배출한 만큼 신뢰할 수 있는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는 주택관리사, 경매, 직업상담사, 사회조사분석사 등의 자격증 무료강의를 확대해 회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관계자는 "다양한 이벤트로 합격생들을 응원하고 경제적인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 있다"면서 "페이백 이벤트 외에도 지인소개 행사를 통해 소개해 준 사람에게 1명당 3만원부터 시작해 최대 10만원까지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