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잉글리쉬킹덤 아카데미는 영어발표 및 논술 강화를 위한 자체 커리큘럼 개발로 인한 국제 영어 발표 대회 및 논술 대회에서 입상한 중학생영어학원으로 유명하다.

 

이곳은 학생별로 레벨로 차등을 두지 않고 체계적인 학습시스템으로 탁큰별 대표강사가 함께하며 그 외에 학생들의 Before & After를 볼 수 있도록 영상을 작업하는 전문 강사들이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매일 영상과 피드백을 전달한다.

이 중학생영어학원에서는 학교별 입시와 대회 입상을 위해 지문 분석과 수상자 지문 분석을 통해 표현, 제스처, 몸짓 등을 입체적으로 익히고 실수를 줄이는데 있다.

탁큰별 대표강사는 “모든 수상자에게는 특별한 자신만의 것이 있다. 그것은 아이들이 ‘논리’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글을 작성하는 것이 관건”이라며 “영어 발표와 논술 수업을 통해 최적의 경지, 곧 타인들 앞에서 자신의 주장을 당당하고 논리적으로 말할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잉글리쉬킹덤 아카데미 관계자는 “현재 대한민국의 영어 교육시장은 평가중심인 내신, 텝스, 수능 등으로 집중되어 아이들이 영어를 학습으로 받아들이고 있다. 학습보다는 언어로 받아들이는 것이 추후 평가기준 시스템에 적용되었을 시 좋은 성적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잉글리쉬킹덤 아카데미 시스템은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이 되어서도 영어 발표와 논술을 위해 습관과 자세, 곧 최적의 상태로 이끌어 영어의 실전력과 응용력을 높여 꾸준한 자신감을 심어주는 커리큘럼이다. 학부모 사이에서는 이미 국제중•외고를 보내는 곳으로 입소문이 난 곳이다.

해당 학원은 강남구 개포동 포이사거리 스타벅스 옆에 위치해 있으며, 사전 예약을 통해 학습상담과 입시컨설팅에 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