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지금 채용 시장은 사상 최악의 취업 한파가 몰아치고 있다. 청년층 실업률도 1년 만에 역대 최고치인 9.8%를 기록했다. 취업 전쟁이 여전한 가운데,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이 취업 준비생들에게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어 주목된다.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은 오는 2월 4일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현직 개발자를 직접 초빙해 취업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나의 취업계획 & 선배 개발자의 취뽀 계획’ 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며, 화이트해커되는법, 자바프로그래밍, C프로그래밍, 어플만들기, 네트워크취업 등 각종 IT•정보보안 분야 취업 노하우를 제공할 계획이다.

 
세미나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는 취업지원 전문가의 ‘2017 최신 취업뉴스 및 나만의 취업계획서 세우기’ 실습, 그 뒤를 이어 2부는 현직 개발자의 ‘취업 스킬 업 비법 공개’로 진행된다. 보다 체계적이고 실효성 있는 구성으로 수강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 관계자는 “성공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 직장 내에서 끊임 없이 성공을 꿈꾸는 신입사원들 모두에게 훌륭한 길잡이 역할이 되어주고 싶다.”라며 “취업 구멍이 바늘구멍인 시대지만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실무자들의 특강 및 세미나를 통해 본 원의 IT우수 인재들이 취업 성공의 길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은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과 교육브랜드 정보보안IT부분 대상을 수상한 IT전문 교육기관이다. 설명에 따르면 IT업계 전문 실무자 양성을 위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국비지원IT교육, 취업맞춤특기병 교육, 코딩교육, 소프트웨어 교육, 정보보안전문가 교육 등을 통해 경쟁력 있는 훌륭한 인재를 배출하고 있다.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의 정규 교육과정으로는 △정보보안학과(네트워크, 시스템, 웹, 악성코드 분석) △네트워크학과(CCNA, CCNP) △웹 개발 전문가 과정 - 자바(JAVA), JSP, 안드로이드앱개발 △ 프로그래밍(C언어, C++강좌, C#) △시스템(윈도우, 리눅스자격증) △데이터베이스(오라클) △기타 자격증(CCNA자격증, CCNP자격증, CCIE, LPIC, MCSE, OCP) △프론트엔드 개발자(HTML, HTML5, JAVASCRIPT, JQUERY) 과정 등이 있다.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의 IT국비지원 교육과정 및 IT학원수강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