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프렌치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AIGLE)’이 ‘낭만닥터 김사부’의 후속으로 오는 23일부터 방영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피고인’(연출 조영광 / 극본 최수진, 최장환)를 제작 지원한다.

'피고인'은 딸과 아내를 죽인 살인자 누명을 쓴 검사 '박정우'가 잃어버린 4개월의 시간을 기억해내기 위해 써 내려가는 처절한 투쟁 일지이자, 세상 모두를 속인 충격적인 악인 '차민호'를 상대로 벌이는 강렬한 복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23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전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박정우’역의 배우 지성이 지난 작품보다 더 날카롭고 야윈 모습으로 등장하여 역시 믿고 보는 지성이라는 감탄을 자아냈다.

피고인의 전작인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자연스러운 PPL로 브랜드를 노출시키며 PPL모범 사례로 호평 받은 ‘에이글’은 후속으로 방영되는 ‘피고인’에 대해 지성, 엄기준등 주연 배우들의 연기력과 드라마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스토리에 매력을 느껴 제작지원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피고인’을 통해 매장 노출을 비롯한 브랜딩 노출과 스타일리쉬한 유리와 지성등 주연 배우들의 제품 착용으로 에이글만의 프렌치 감성이 담긴 시그니처 주력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드라마 제작지원과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여 드라마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예정이다.

한편, 에이글은 자연뿐 아니라 도심 속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 프렌치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온라인 및 전국 31개의 백화점과 대리점에서 만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