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뉴스팀] 하이트진로음료는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가 출시 100일인 지난 6일 판매량 200만캔을 넘어섰다고 16일 밝혔다.

‘하이트제로’는 무알코올 맥주로 지난해 12월 출시해 첫 달 판매량이 당초 월평균 판매 목표의 3배에 달하기도 했다.

하이트진로음료 김영재 대표는 “하이트제로의 여러 가지 시리즈와 무알코올 매실주, 무알코올 막걸리 등도 추가로 준비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또한 “국내 무알코올 음료 시장도 일본처럼 하나의 큰 시장으로 성장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