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겨울에는 추운 날씨와 안팎으로 건조함이 계속돼 피부 면역력이 떨어짐과 함께 건조함까지 함께 찾아와 피부 각질이 쉽게 일어날 수 있다. 또 주름이나 각종 피부 트러블이 쉽게 발생할 수 있어 다른 계절들보다 더욱 철저한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

이럴 때에는 메이크업도 중요하겠지만 무엇보다 가장 기초가 되는 스킨 케어를 중요시 해야 하는데, 메이크업을 할 때에 스킨 케어가 제대로 되지 않았을 경우 피부가 건조해 들뜨거나 모공이나 각질이 부각될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꼼꼼하게 세안해주는 것이 좋으며 제대로 된 수분크림이나 영양크림만 잘 활용해도 수분과 탄력이 가득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건조한 피부에 맞게 더욱 고보습, 고수분이 함유돼 있는 수분크림이나 영양크림을 찾고 있는데,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양한방 화장품 브랜드 로하셀은 본격적인 겨울을 대비해 피부의 수분을 지켜줄 수 있는 ‘뉴트리티브 하이드라 골든 스네일 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새롭게 출시된 ‘뉴트리티브 하이드라 골든 스네일 크림’은 정제수대신 병풀잎수를 함유해 추운 겨울 찬 바람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미네랄 성분이 함유돼 피부진정과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또한 피부 속 당김이나 거칠음, 탄력 부족 등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특허성분인 플랑크톤 추출물, 달팽이가 자신의 몸을 보호하기 위해 분비하는 점액제인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함유해 피부의 보습력을 형성함으로써 매끄러운 피부관리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쉐어 버터, 마카다미아씨 오일, 선인장 열매 추출물, 마치현추출물, 우뭇가사리 추출물, 천연 보습인자인 스쿠알란, 톳 추출물, 미백과 주름개선에 효과가 있는 아데노신과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기능성 성분까지 함유돼 있어 따로 여러 가지의 크림을 바를 필요 없이 하나로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로하셀 상품개발팀 관계자는 “이번 출시된 뉴트리티브 하이드라 골든 스네일 크림은 수분 크림을 발라도 건조한 피부, 건조함으로 인해 각질이 일어나는 피부, 탄력이 없어 피부가 늘어지고 주름이 생기는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쓰기 적합한 제품”이라며 “낮에는 수분크림으로 밤에는 슬리핑 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얼굴이나 팔꿈치 등 건조함으로 인해 가려운 부위에 발라주면 증상은 가라앉고 편안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고 전했다.

한편, 로하셀 ‘뉴트리티브 하이드라 골든 스네일 크림’ 제품은 출시 기념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