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GS왓슨스가 '필라그린 액티베이터 성분'이 함유된 닥터지의 민감장벽 개선크림 '배리어 액티베이터 크림'과 '밤' 제품 입점을 기념해 1월부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왓슨스에서 배리어 액티베이터 라인 전품목을 10% 할인가로 만날 수 있으며, 닥터지 제품 구매 시 도넛가습기 무료 증정 등의 행사도 진행된다.

 

또한 닥터지의 신제품 할인행사 외에도 베스트셀러제품인 '필링젤 1+1'과 '브라이트닝 업선 28%', 강력한 자외선차단제인 '메디UV울트라선' 제품도 30% 할인된 행사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2월 말, 왓슨스에 함께 입점하는 '필라그린 밤'은 48시간동안 보습효과가 지속되는 제품으로 저온발효오일을 사용, 촉촉하고 산뜻한 느낌을 오래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얼굴 뿐만 아니라 건조한 바디, 헤어 어디든 사용 가능하며, 메이크업제품, 스킨케어 제품과 믹싱해 사용도 가능하다.

닥터지의 민감장벽크림 '배리어 액티베이터 크림'은 고운세상코스메틱이 한국인 1000명의 유전자를 검사, 민감 피부의 원인이 필라그린 단백질 비활성화는 사실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닥터지에 따르면 유전자 조사 결과, 선천적 유전요인으로 인한 필라그린 변이성 민감성 피부는 30%인데 반해, 후천적인 생활환경과 습관으로 인해 민감성 피부가 된 비율은 무려 85%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닥터지는 이점을 착안해 필라그린 액티베이터 성분을 함유한 배리어 액티베이터 라인 개발에 성공, 출시에 이르렀다.

배리어 액티베이터 라인은 민감건성용 크림(50ml), 민감지성용 크림(50ml), 밤(50ml)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신제품은 기존 제품 대비 2배가 넘는 10,000ppm의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보습력을 높였으며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자유지방산 등 피부지질 성분을 인체의 지질 성분과 가장 유사한 3:1:1 비율로 맞춰 보다 빠르고 효과적인 흡수가 이뤄지도록 했다.

닥터지 관계자는 "배리터 액티베이터 제품은 필라그린과 천연유래 세라마이드가 만나 2중 장벽 개선하고 피부 보습을 강화해 민감과 속건조를 한번에 해결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