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강원 춘천)] 한 겨울 추운 날씨에는 어디론가 나서기에 망설여진다. 괜히 나섰다가는 추운 날씨에 고생만 하다 돌아오기 때문이다. 이러한 한겨울 나들이에 실패하지 않을 유원지가 있다. 바로 춘천의 ‘공지천유원지’로 이곳에서 공원, 레져, 페스티벌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공지천유원지는 강원도 춘천시 삼천동에 있는 유원지로 의암댐에서 10km 떨어진 춘천시 어귀 공지천변에 있다. 공지천 유원지에는 조각공원, 분수대, 보트장, 잔디광장, 스케이트장, 체육시설, 야외공연장은 물론 전적기념관, 어린이회관, 에티오피아참전기념비 등 기념관도 마련되어 있어 잘 차려진 종합 뷔페식 유원지라 할 수 있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특히 공지천유원지에서는 2016년 12월23일부터 2017년 1월29일까지 ‘로맨틱 춘천 페스티벌’이 펼쳐지고 있어 더욱 활기찬 겨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본 축제 에서는 새해맞이 이벤트, 다양한 7080 공연 및 전시, 동계올림픽 홍보 및 체험 등 춘천 겨울의 색다를 낭만과 풍성한 볼거리가 제공 되어 있어 특별한 겨울 나들이를 계획 하는 사람은 가볼만 한 곳이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또한 공지천유원지는 춘천 시내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이 쉽고 각종 춘천 관광지와 맛집과의 접근성도 좋아 많은 관관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 겨울 특별하고 낭만적인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공지천유원지를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아마 그 누구와 동행하더라도 만족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다.

*시선뉴스에서는 여러분의 아름다운 사진을 제공받고 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